낭트 대 브레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BC카드 소비지수 증감 결과
다른 연령층보다 노년층 편의점 매출 늘어
BC카드에 따르면 점심식사 시간에 편의점을 이용하는 60대 이상의 노년층 매출 비중은 지난달 말 기준 41.9%로 나타났다.이는 올해 1월(36.7%)과 비교해 5.2% 늘어난 수치다.
연령대별로 노년층인 60대는 19.0%,낭트 대 브레스트70대 이상은 22.9%로,낭트 대 브레스트지난 1월 60대(16.8%),낭트 대 브레스트70대 이상(19.9%)과 비교해 불과 4개월만에 최대 3%까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반면 20~50대 고객의 편의점 매출 비중은 같은 기간 최대 1% 미만으로 상승하는 데 그쳤다.노년층들이 삶이 팍팍해지면서 점심시간에 편의점을 더 찾았던 것으로 풀이된다.
올해 들어 BC카드가 발표한 'ABC(Analysis by BCiF) 리포트' 결과를 보면 5개월 연속 매출 감소세는 지속했다.주요 분야에서의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최대 7.4%까지 감소했다.해당 기간 식당 매출도 전년 대비 최대 11.2%까지 줄었다.다만,낭트 대 브레스트식당 역할을 대체할 수 있는 편의점 매출은 식당과 비교해 최대 6.8% 줄어들며 상대적으로 감소 폭이 낮았다.
외식 관련 물가 상승은 고공행진하고 있다.통계청에 따르면 올 1분기 소비자물가지수(총지수)는 전년 대비 3.3포인트(p) 상승했다.하지만 외식과 연관된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와 '음식 및 숙박' 항목 지수는 최대 7p 넘게 상승했다.
BC카드 관계자는 "경제활동에 참여중인 연령대는 외부에서의 식사를 중단할 수 없어 점심시간 식당에서 발생되는 매출은 크게 변하지 않을 것"이라며 "하지만 상승 중인 외식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편의점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여 관련 매출 상승세는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낭트 대 브레스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낭트 대 브레스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편, 사고 당일 김호중과 만난 유명 연예인은 개그맨 정찬우(56)와 그룹 리쌍 출신 래퍼 길(본명 길성준·46)로 밝혀졌다.
낭트 대 브레스트,김 위원장은 “지금은 드론이 날아다니고 전자 장비가 많은 시대인데 맨날 총검술 해봤자 뭐하겠느냐”면서 “금융회사들이 글로벌 경쟁력 가지려면, 첨단 기술 능력과 의사가 있으면 하게 해줘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