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무다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 내부통제와 리스크 관리 중점
빈 회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상반기 의미 있는 실적달성과 시장에서의 그룹 주가 재평가는 임직원의 노고 덕분이라는 말을 전하면서 내용과 규모를 떠나 사회적 파장이 큰 금융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다시 강조했다고 BNK금융은 전했다.
특히 빈 회장은 ▲금융사고 예방에 대한 인식 전환과 그룹 내부통제 전반의 전면 재점검 ▲성숙하고 냉철한 주인의식을 토대로 한 바른경영 강조 ▲신뢰를 기반으로 한 구성원간 합리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 구축 등을 강조했다.
빈 회장은 "금융사고는 조직의 근간을 흔드는 중차대한 사안으로 재발시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예외 없는 엄정 조치하는 등 '무관용의 원칙'을 천명하고 업무를 비롯한 조직 문화 전반에 '바름'의 철학이 내제돼야 한다"며 금융사고 예방에 대한 인식전환을 주문하고 그룹 내부통제 전반에 대한 전면 재점검을 지시했다.
그는 "신뢰는 고객과의 관계 뿐만 아니라 조직의 업무와 구성원 사이에서도 매우 중요한 가치"라며 "구성원간의 원만한 신뢰관계 기반 위에서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이뤄질 수 있는 체계를 만들자"고 밝혔다.
BNK금융그룹은 앞서 강조한 경영철학을 반영해 하반기 그룹 전략방향의 핵심 키워드로 '내부통제 강화' '신뢰기반 바른경영' '리스크관리' 등을 꼽았다.
그룹 관계자는 "재무적 실적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용과 규모를 떠나 이제 사회적 평가가 과거에 비해 견줄 수 없을 정도로 엄격해진 금융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BNK금융그룹은 그룹 내부통제 강화와 개선을 위해 지주 주도의 '그룹 내부통제부문 강화 태스크포스(TF)'를 지난해 8월부터 운영하고 있다.또 'BNK 금융그룹 내부통제 수준진단' 외부 컨설팅을 통해 준법감시,가평 무다이자금세탁방지,가평 무다이금융소비자보호 등 그룹 내부통제 공동영역에 대한 전사적 수준의 진단을 거쳤고 취약점과 혁신과제를 도출했다.
BNK금융그룹은 금융사고 제로와 그룹의 표준화된 내부통제 관리 기준 수립을 위한 '그룹집중형 내부통제 관리체계 구축' 외부컨설팅도 실시 중이다.
가평 무다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가평 무다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022년에도 전년도 판매량의 2배가 넘는 20만8990대가 전세계에 팔렸다.
가평 무다이,그의 동생 릭은 ‘헤일리는 사우스캐롤라이나가 고향이고, 주지사로 두 번이나 당선됐는데도 왜 인기가 없냐’는 기자의 질문에 “라이노(RINO) 공화당원이기 때문”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