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황준하 CSO,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 찾아
현장 고강도 폭염 대책 이행 실태 점검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현대건설(000720)은 이달 27일 경기도 의정부시 힐스테이트 회룡역 파크뷰 현장에서 혹서기 현장 특별 점검 및 온열질환 대응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현대건설 황준하 CSO(안전보건최고경영자)는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매뉴얼 '3GO!프로그램'의 이행 실태를 점검했다.또 근로자들을 면밀하게 챙기며 온열질환 예방 활동 준수 등을 당부했다.
현대건설은 이달부터 9월 말까지를 '온열질환 예방 혹서기 특별관리기간'으로 지정하고 '마시고!가리고!식히고!' 슬로건 아래 온열질환 예방 핵심 관리 수칙(물,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그늘,휴식)이 적용된 3GO!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황 CSO는 폭염 속 무더위를 식혀줄 휴게시설 등을 살펴보고,폭염특보 전파 방법,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옥외근로자 건강보호 대책 등 현장 운영 상황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이날 현대건설은 특별 점검 활동과 함께 온열질환 대응을 위한 캠페인도 개최했다.수분 보충 음료 제조사인 링티와 협업해 행사부스를 설치해 수분 보충과 탈수예방에 효과적인 건강 음료를 제공하고,아이스크림 냉동고를 상시 운영하는 등 혹서기 온열질환예방 활동을 펼쳤다.
500여 명의 현장 근로자들이 행사부스를 찾은 가운데,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황준하 CSO는 직접 음료를 건네며 폭염에 지친 작업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올 여름,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때 이른 무더위에 이어 잦은 폭염 특보가 예상됨에 따라 근로자의 온열질환 사고 예방을 위해 강도 높은 대책을 마련해 현장 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근로자 안전 보건을 위해 체계적 현장 관리는 물론,전사 차원의 안전보건의식 고취와 공감대 형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여름철 폭염단계별 작업관리기준을 관심·주의·경고·위험 4단계로 구분해 옥외 작업과 휴식시간을 관리하고 있다.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휴게시설 마다 깨끗한 물과 제빙기 등의 비품을 비치하고,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적정 온도(18~28℃)와 습도(50~55%)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건강 상태에 이상을 느낀 근로자가 작업 열외를 요청하면 바로 작업에서 제외하고 잔여 근무시간에 대해서도 당일 노임 손실을 보전해 주는 '작업열외권'과 근로자가 위험을 감지하면 스스로 작업을 중지 할 수 있는 '작업중지권'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정 팀장은 “지난해부터 CJ와 바이오 원료 공동연구개발을 진행 중이고 내년 4분기 합작사 설립이 목표”라며 “PA56 상업 생산을 시작하면 이를 제품에 적용하겠다는 기업들과도 이미 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02 월드컵 한국 포메이션, 코레일유통은 계약기간이 지나자 공개경쟁 입찰 방식으로 해당 매장에 대한 공고를 내면서 최초 입찰 조건으로 월평균 매출액 약 26억원의 17%인 4억4100만원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