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드컵 풀영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폭스뉴스에 "그가 이기길 바라···우리가 다수 차지해야"
[서울경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공화당 내 대표적인 반(反)트럼프 인사인 래리 호건 전 메릴랜드 주지사의 상원의원 선거 출마에 지지를 표했다고 13일(현지시간) FOX뉴스가 보도했다.
이날 워싱턴DC의 연방의회 의사당에서 공화당 소속 하원의원들과 회동한 트럼프 전 대통령은 FOX뉴스 기자로부터‘상원의원 선거에서 호건 전 주지사의 승리를 지지하느냐’는 질문을 받고 “그가 이기는 것을 보고 싶다”고 답했다.이어 “나는 그가 이길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다수를 차지해야 하고,sbs 월드컵 풀영상우리나라를 바로잡아야 하므로 그가 이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기자가‘그를 공개적으로 지지하는 것이냐’고 재차 묻자 “아무도 내게 그렇게 묻지 않았지만,sbs 월드컵 풀영상기본적으로 나는 그를 지지할 것”이라며 “그렇다”고 답했다.
한국계인 유미 호건 여사와 결혼해‘한국 사위’로 불리는 호건 전 주지사는 공화당 내 중도파의 대표 주자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오래 반목해왔다.호건 전 주지사는 지난 3월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공화당 대선 후보로 확정된 뒤 한 인터뷰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투표하지 않겠다고 말하기도 했다.지난달 30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성추문 입막음 돈 혐의에 대해 유죄 평결이 나오기 전에는 X(옛 트위터)에 “결과와 상관없이 모든 미국인이 평결과 사법 절차를 존중할 것을 촉구한다”고 적었다.이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며느리이자 공화당 전국위원회(RNC) 공동의장인 라라 트럼프와 트럼프 캠프의 선임고문인 크리스 라시비타 등이 호건 전 주지사를 비판하기도 했다.
미국 인터넷매체 악시오스는 라라 트럼프 RNC 공동의장과 라시비타 고문의 앞선 반응을 고려할 때 호건 전 주지사에 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날 지지 표명이 매우 놀라운 일이라고 평가했다.악시오스는 “트럼프는 자신을 지지하지 않는 후보들에게 호의를 보이는 경우가 극히 드물지만,호건은 메릴랜드주의 상원 의석을 되찾아 공화당이 상원을 다시 장악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예외로 둔 것”이라고 분석했다.호건 전 주지사는 오는 11월 대선과 함께 치러지는 연방의원 선거에서 메릴랜드주의 상원의원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다.메릴랜드주는 전통적으로 민주당 지지세가 강한 곳이다.공화당은 이곳에서 1980년대 이후 한 번도 상원의원을 배출하지 못했다.이런 가운데 호건은 메릴랜드주에서 2015∼2023년 주지사를 지내고 퇴임 시 지지율이 77%에 이르는 등 이번 상원의원 선거에서 공화당에 한 석을 추가할 가능성이 크다.
sbs 월드컵 풀영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sbs 월드컵 풀영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경계 실패'라는 비난도 있지만 경계 실패라는 건 필요한 장비, 조건이 다 갖춰줬는데 경계 주체들이 졸거나 태만해서 당한 것이 경계 실패"라고 반박했다.
sbs 월드컵 풀영상,카카오페이지가 출시된 2013년 이후 양대 마켓에서 올린 누적 인앱결제 매출 가운데 51%가 최근 2년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