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태연 ㈜태민건설 대표,'대통령표창'
이종원 삼흥종합건설㈜ 대표,'산업포장'
명헌건설 김정수 대표이사,체코 월드컵'국토부장관'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한승구)는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 CG아트홀에서 '2024 건설의 날' 기념식을 열고,건설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광역시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윤태연 ㈜태민건설 대표가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23년간 철근콘크리트 공사업 외길을 걸어온 전문건설인 윤 대표는 서민들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공사를 시작으로 대전 시민들의 보금자리를 마련하는 대표적인 공동주택의 골조공사를 수행하며 남다른 기술력을 축적해 왔다.
2021년에는 포스코와 손잡고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308실 규모의 더샵 도안 트위넌스 분양에도 성공했다.
어려운 건설경기 속에서도 2023년에 900억 원이 넘는 기성고를 올렸다.
윤 대표는 "이번 수상은 평생을 바쳐 회사발전에 힘쓰고 어려움을 함께 해 온 임직원분들과 곁을 지켜준 가족들의 공로"라며 "건설업에 뛰어 들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주변의 고마우신 분들과 함께 건설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흥종합건설 이종원 대표이사가 정부산업포장을,체코 월드컵명헌건설 김정수 대표이사가 국토부장관 표창을,진양건설㈜ 김종언 부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한승구 회장은 "건설산업은 건설업 취업자 2700만 명,국내총생산 건설투자 15%,해외건설 누적 수주액 1조 달러 예상 등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은 물론 국가 경제발전을 견인했다"며 "건설산업을 일하고 싶은 산업,체코 월드컵직업으로 삼고 싶은 산업으로 젊은 인력이 건설산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정부와 업계가 합심하자"고 당부했다.
체코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체코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 의원은 같은날 한 언론과 인터뷰에서 “이 대표가 아무리 아니라고 그래도 법적으로는 시장이기 때문에 빠져나갈 수가 없다”며 “특히 옆(김인섭) 재판부가 그렇게 판단하면 (이재명 재판부도) 그대로 판결한다”고 했다.
체코 월드컵,스타라이너는 이날 오전 9시 25분(미 동부시간) 2명의 우주 비행사를 태우고 플로리다주에 있는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아틀라스 V 로켓에 실려 우주로 발사될 예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