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온라인 도박 실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0년 인도 공장 가스 누출 사고로 12명 숨지는 사고
신학철 부회장 "판결 전이라도 인도적 지원에 최선"
LG화학이 4년 전 인도생산법인(LG폴리머스)에서 발생한 가스 누출 사고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을 위해 인도적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10일 알렸다.
LG화학에 따르면 9일(현지시간) 신학철 부회장과 차동석 최고재무책임자(CFO) 사장,온라인 도박 실금노국래 석유화학사업본부장 등 최고 경영진이 인도 남부 안드라프라데시(AP)주(州)를 찾아 사고 주변 마을 주민과 찬드라바부 나이두 주총리를 만났다.
신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당시 사고로 피해를 본 모든 이들에게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하며 "재판 결과가 나오기 전이라도 현지 주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인도적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G화학은 사고 인근 마을 5,0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LG폴리머스는 공장 주변 마을을 대상으로 주 정부와 협의해 생활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이와 함께 마을 주민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건강 추적 검사와 경과 관리를 위한 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지정병원 진료 항목을 총 15개로 늘린다.인도 현지에 재단을 설립해 마을 주민이 회복을 위한 도움을 꾸준히 받을 수 있게 사회공헌 활동도 추진한다.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12억 루피(약 200억 원) 규모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