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란튤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브란스 병원이 빅5 병원 중 처음으로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다.
26일 세브란스 병원 등이 소속된 연세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성명을 내고 "지난 12일 전체 교수의 뜻을 반영해 기한이 없는 휴진을 현재의 혼란을 종식하기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하루 급변하는 의료 혼란의 정세 속에서 환자와 국민,학생과 전공의,교직원 그리고 교수까지 모든 당사자의 피해를 최소화하며 우리의 뜻을 온전히 전하기 위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고민하고 논의했다"고 전했다.
앞서 연세의대 교수 비대위는 연세의료원 산하 세브란스병원,타란튤라 월드컵강남세브란스병원,타란튤라 월드컵용인세브란스병원 세 곳 교수로부터 수렴한 의견을 토대로 무기한 휴진을 결의했다.
당시 비대위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정부가 사태를 해결하지 않을 경우에 대한 내부 의견을 수렴했다.총 735명의 교수가 응답했으며,타란튤라 월드컵무기한 휴진하겠다는 응답이 531명(72.2%)에 달했다.그렇게 하지 않겠다는 응답은 204명(27.8%)에 그쳤다.
휴진 종료 기간은 정부가 현 의료대란과 의대교육 사태를 해결하기 위한 가시적 조처를 할 때까지로 잡았다.이에 오는 27일부터 일반 환자의 외래진료와 비응급 수술 및 시술 등이 무기한 중단된다.휴진하더라도 입원 병동과 응급실,타란튤라 월드컵중환자실,타란튤라 월드컵투석실,분만실 등 필수적인 분야의 업무는 유지된다.
비대위는 이번 휴진이 교수진 개인 결정에 따라 진행된다고 설명했다.비대위는 "휴진은 개인의 양심과 자율에 기반한 결정이므로 시작부터 전면적인 휴진이 되진 않을지라도 우리나라 의료를 합리적이고 올바르게 바꿀 불씨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했다.
앞사 다른 빅5 병원 중 서울대병원,서울성모병원,타란튤라 월드컵삼성서울병원은 무기한 휴진을 중단하거나 유예한다고 밝힌 바 있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타란튤라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타란튤라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문가들은 서방국들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이 시들어지는 틈을 푸틴이 러시아군의 2차 군 동원령을 내릴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있다.
타란튤라 월드컵,윤석열 정권은 또 이재명 대표를 믿는 거고요"라고 냉소하며 "서로서로 믿으면서 이번 총선이 굴러가는 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