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카타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경기 화성 공장화재 중대본 및 TF 회의
행안부,2023 카타르 월드컵고용부 등 화재대응·안전점검 강화 논의[이데일리 최오현 기자] 전지 및 금속화재 안전 대책 마련을 위해 범정부 부처가 태스크포스(TF)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4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리튬전지 인증 및 안전점검 내실화 △금속화재 안전기술 마련 및 화재대응 기술·장비 개발 △전지 업체의 유해 화학물질 안전관리 강화 △파견 일용직·외국인 근로자를 포함한 전체 근로자에 대한 안전 교육 및 대피 훈련 강화 등을 논의했다.TF는 앞으로 격주로 회의를 개최해 화재 원인조사와 안전점검 등을 통해 제기된 문제점,2023 카타르 월드컵분과별 추진과제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앞서 TF는 지난달 25일부터 리튬 전지 제조업 등 유사 업체에 대해 산업부·환경부·고용부·소방청 합동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안전점검 결과 위반사항은 엄중 조치하고 기업의 애로사항 등은 재발방지 대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정부는 같은 날‘경기 화성 공장화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를 열고 피해자·유가족 지원에 대한 구체적인 대책들을 논의했다.이 장관은 “정부는 남겨진 가족분들의 아픔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심리 회복,체류비 및 장례비 지원 등 유가족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또 “유사 재난이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근본적인 차원의 재발방지 대책 마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정부는 민간 전문가,관계부처 간 협업을 통해 사전 예방 중심의 개선방안을 조속히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2023 카타르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23 카타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임종석 전 실장에게 서울 중·성동갑은 정치적 고향인 셈입니다.
2023 카타르 월드컵,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로또1108회당첨번호 '7·19·26·37·39·44'…1등 당첨지역 어디?☞전국 253개 중 67개 지역구 여야 대진표 완성…최대 '격전지'는 [정국 기상대]☞한파 속 '테슬라 무덤'…현대차?기아 EV는 멀쩡했던 이유☞"차은우보다 이재명" 전략공천에 3선 도봉구청장 "내리꽂기" 반발☞의대 졸업생들까지 '임용 포기…"아직 절망적 상황은 시작도 안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