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d 마요르카 대 오사수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의료공공성강화 전북네트워크가 18일 오전 전북특별자치도의사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명분없는 집단휴진을 중단하라"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2024.6.18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18일 의료계가 집단행동을 시작하자 의료공공성강화 전북네트워크는 전북특별자치도의사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명분 없는 집단휴진을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 단체는 "전공의 집단사직에 이어 의대 교수와 개원의들이 집단휴진에 들어갔다"며 "휴진 참여 규모와 관계없이 넉 달 가까이 불안과 고통 속에 참고 버텨온 환자와 시민들은 그저 절망스러울 뿐"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누가 환자 생명을 외면하는지 알게 하기 위해 휴진하는 의사와 동네의원 명단을 국민 앞에 공개해야 한다는 여론도 들끓고 있다"며 "국민 상당수가 찬성하는 의대 증원을 의사들만 반대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기자회견에 참석한 김소영 원광대병원 수석지부장은 "부서 이동,rcd 마요르카 대 오사수나 라인업강제 휴가,rcd 마요르카 대 오사수나 라인업업무 전가 등 현장은 그야말로 규칙도 없고 질서도 무너진 지 오래"라며 "집단 휴진이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인지 묻고 싶다.분명한 건 병원에 남은 의료진과 환자를 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의정 갈등이 더 이상 길어져서는 안 된다"며 "정부는 6월 내에 전공의 집단사직 사태와 의사들 집단휴진 사태를 완전히 해결하고 진료를 정상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rcd 마요르카 대 오사수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rcd 마요르카 대 오사수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홍 의원과 송 의원은 선거 운동 뒤 저녁자리도 임 전 실장과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rcd 마요르카 대 오사수나 라인업,유일한 무소속으로는 정원식 항일여성독립운동기념사업회 연구소장(53)이 출사표를 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