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제주경찰청이 11일 오전 숙취운전 일제 단속을 실시했다.
제주경찰청은 이날 제주시 애월읍 구엄교차로 왕복 4차선 도로에서 음주운전 단속을 진행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단속에서 1명이 면허정지 수치에 해당하는 혈중알코올농도를 보였고 이외에는 대부분 훈방 조치됐다.이들은 전날 마신 술로 인한 숙취인 것으로 확인됐다.
술을 마시고 고의로 운전한 것이 아닌 숙취 상태에서 운전을 하는 것도 처벌 대상이 된다.
현행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혈중알코올농도 기준 0.03% 이상 0.08% 미만이면 면허정지,오클라호마0.08% 이상부터는 면허취소 수치에 해당한다.형사상 처벌 기준은 ▲면허정지 1년 이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 벌금 ▲면허취소 2~5년 이하 징역,오클라호마1000만~2000만원 이하 벌금 등이다.
오클라호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클라호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로에베 제공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대장동 변호사들, 野공천서 약진…與 "변호사비 대납"ㆍ"안민석 대항마? 내가아깝다…네거티브아닌 내얘기로 승부"ㆍ韓총리 "공공의료기관 가동 최대…주말·휴일 진료도 확대"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
오클라호마, 특히 바이든 대통령의 업무수행을 강력하게 불신한다는 응답이 47%로 거의 절반에 달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