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joy poker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행 뒤 목숨 끊으려 자해한 듯
경찰 “피해·가해자 한때 입주민”
7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5일 오후 6시 36분쯤 북구 구포동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 A씨와 40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린 채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피해자 B씨는 숨졌으며,winjoy poker가해자 A씨 역시 크게 다쳐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다.
B씨의 초등학생 딸 역시 다쳐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경찰은 가해자가 산책하기 위해 현관을 나서던 피해자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있다.
이후 피해자의 초등학생 딸이 현관에 쓰러져있는 아버지를 발견했고 집으로 피신해 119에 신고했다.
경찰 관계자는 “B씨 딸은 119에 신고한 뒤 자신이 흉기에 다쳤다는 사실을 알아챘다고 한다”며 “현관에서 A씨와 대면했을 당시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으며,winjoy poker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범행 후 A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자해한 것으로 추정한다.
현장에서는 가해자가 소지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 한 자루가 발견됐다.
A씨와 B씨는 한때 해당 빌라에 살았던 입주민으로,winjoy pokerA씨만 현재 이사를 간 상태다.
경찰은 이들이 기존에 알던 사이였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씨가 중태다 보니 진술을 확보하는 데 시간이 소요된다”며 “지금까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winjoy poker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winjoy poker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아빠가 아이를 키우는 게 엄마가 키우는 것보다 나은 점도 많다”며 “아빠들은 엄마만큼 준비물을 꼼꼼하게 챙기지도 못하고 아이들과 정서적 대화를 나누는 것도 서툴지만 아이들에게 보다 도전적인 경험과 생각을 줄 수는 있다”고 했다.
winjoy poker, ▲ 태화강 국가정원, 왕버들마당 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