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몽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CC의 페인트 테라피
원하는 색 페인트 고른 뒤
마구 던지고 바르면서 '힐링'
'컬러 테라피'로 만족도 높아
"아,아시안컵 몽골진짜 취업 스트레스 다 날아가는 것 같아요.자꾸 뭔가 부족하다고만 하는 면접관아!"
취업 준비생이 새하얀 실험복을 입은 채 페인트를 흰 종이에 마구 던지고 뿌리면서 큰 소리를 지른다.면접관 얼굴이라고 생각하고 페인트를 담은 물총을 쏴댄다.그러고선 "진짜 힐링되는 것 같다"고 한다.하얀 캔버스 위에 '취뽀'(취업 뽀개기)라고 붓으로 적은 뒤 그 위에 덕지덕지 페인트를 바른다.마지막으론 양손에 페인트를 가득 묻혀 "이건 성공할 손이에요"라며 캔버스 위에 지장처럼 찍는다.
"취준생은 페인트를 찢어"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 내용이다.이걸 제작한 건 KCC.주로 산업용 페인트를 판매하는 회사지만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올리기 위해 '페인트 테라피' 콘텐츠를 준비했다고.KCC 채널의 구독자 수는 1만2000여명에 불과하지만 이 영상은 6만5000명 이상이 봤다.댓글에는 "스트레스 풀기에도 너무 좋고 예쁜 것 같아요",아시안컵 몽골"페인트로 스트레스도 풀고 재밌게 놀 수 있네요" 등이 달렸다.
지금까지 이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은 7명.총 5개 콘텐츠에 담겼다.KCC 관계자는 "페인트가 예전처럼 유해하지 않고 냄새도 안 나는 친환경 제품인 걸 알리기 위해 페인트 테라피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고 최근 신청도 많아지고 있다"고 했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구글 폼에 고민하는 내용과 참여 이유 등을 적어 낸 사람들 중에 사연이 선정된 사람이 체험할 수 있다.물총이나 붓,아시안컵 몽골막대기 등 다양하게 준비된 도구를 활용해 페인트를 던지고 문지르는 연습을 한 뒤 작은 캔버스에 나만의 작품을 그릴 수 있다.색상이 다양해 '컬러 테라피' 효과도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참여할 수 있는 링크는 KCC 유튜브 채널의 페인트 테라피 영상 댓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안컵 몽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몽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중국은 대화를 통해 경제 및 무역 마찰을 처리하고 통제되지 않은 확대 전략을 피하기를 원한다”며 “EU가 중국 기업을 계속 억압한다면 중국은 자국 기업의 정당한 이익을 확고히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몽골,윤 대통령은 "상대 선의에 기댄 가짜 평화가 아닌, 압도적 능력과 대비태세에 기반한 '힘에 의한 평화'를 이뤄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