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방북 앞두고 노동신문 기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4년만의 방북을 앞두고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에 기고를 했다.푸틴 대통령은 북한과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호상(상호) 결제체계를 발전시키고 일방적인 비합법적 제한조치들을 공동으로 반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8일 조선중앙통신은 푸틴 대통령이 이날 노동신문에‘러시아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한): 연대를 이어가는 친선과 협조의 전통’이라는 제목으로 기고한 글에서 “우리는 공동의 노력으로 쌍무적 협조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올려세우게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고 전했다.
북한에 대한 변함없는 지지 의사도 내비쳤다.그는 “국제관계를 더욱 민주주의적이고 안정적인 관계로 만들기 위하여 밀접하게 협조할 용의가 있다”고 했다.
이를 위해 ▲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리적인 안전구조 건설 ▲ 인도주의적인 협조 발전 ▲ 북러 고등교육 기관간 과학 활동 활성화 ▲ 상호 관광 여행·문화 및 교육·청년·체육 교류 활성화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북한의 지지에도 고마움을 표했다.또 유엔 등 국제무대에서 공동 노선을 취해준 북한에 사의를 표하며 러시아 역시 북한의 편에 서겠다는 의지도 밝혔다.
그는 “정의와 자주권에 대한 호상존중,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서로의 이익에 대한 고려를 기초로 하는 다극화된 세계질서를 수립하는데 저애(저해)를 주려는‘서방집단’의 욕구를 견결히 반대해 나설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원수와의 대결에서,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자주와 독창성,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발전의 길을 자체로 선택하려는 권리를 지키는 투쟁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영웅적인 조선인민을 지지하였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푸틴 대통령은 이날 저녁 평양에 도착해 1박 2일 일정으로 북한을 국빈 방문할 예정이다.
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나 또 물가, 특히 부동산값을 조심해야 하겠지요.
수원 월드컵 경기장 맛집,뉴시스 박근혜 정부 시절 선거에 개입하거나 정치 공작을 벌인 혐의로 기소된 강신명 전 경찰청장이 재판 약 5년 만에 집행유예를 확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