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키노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토의 워싱턴 정상회의 선언에 반발
"우크라이나 문제에서 우린 정정당당"
중국이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가 러시아의 '결정적 조력자'로 자국을 지목한 데 대해 거세게 반발했다.
주유럽연합(EU) 중국 대표단은 11일 홈페이지에 게시한 입장문을 통해 "나토의 '워싱턴 정상회의 선언'은 전체를 통틀어 냉전적 사고과 호전적 언사로 가득하다"고 밝혔다.특히 "중국과 관련된 내용은 도발,스피드키노파워볼거짓,선동,스피드키노파워볼먹칠로 가득 차 있다"고 불쾌함을 그대로 표출했다.이어 "중국은 우크라이나 위기를 만든 곳이 아니고,스피드키노파워볼우크라이나 문제에서 정정당당하다"며 "중국의 핵심 입장은 평화 주선,대화 촉진,정치적 해결"이라며 "이는 국제사회의 인정과 평가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미국·유럽 등 서방은 중국이 무기로 전용될 수 있는 이중 용도 물품을 러시아로 수출,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돕고 있다고 지적해 왔다.나토 회원국 정상들은 이러한 공동 인식을 토대로 전날 미국 워싱턴 정상회의 후 발표한 공동성명에서 중국을 러시아의 "결정적 조력자"(decisive enabler)라고 규정한 뒤,대(對)러시아 무기 지원 중단을 촉구했다.
중국 대표단은 나토가 한국,일본,호주,뉴질랜드 등 인도·태평양 국가들을 이번 정상회의에 초청한 데 대해서도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평화 발전의 고지(高地)이지,스피드키노파워볼지정학적 게임장이 아니다"라고 밝혔다.나토가 아태 지역의 지정학적 불안감을 부추긴다는 비판이었다.대표단은 "나토가 '북대서양 지역 방어'라는 제 분수를 지키며 일부 강대국의 패권 도구로 전락하지 않기를 요구한다"고 강조했다.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는 11일 사설에서 나토의 아태 지역 확장 움직임에 대해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고 지적했다.신문은 "나토는 내부 통합을 위해 (중국이라는) 외부 위협이 필요하겠지만,중국과 강력한 경제 관계를 맺고 있는 다수 국가는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며 "나토가 아태 지역으로 뻗어 나가는 데에도 제약이 따를 수 밖에 없다"고 짚었다.
스피드키노파워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피드키노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뉴스1 관련뉴스▶ 정혜선 가족사 고백 "母, 내가 결혼한 뒤 극단적 선택 시도"▶ "XXX 찍어서 보내줘" "오빠가 먹을게"…배우 L씨 추가 폭로▶ 김덕현 "불륜녀 27명…모텔 촬영땐 옆방 불륜 남녀 뛰쳐나와"▶ 결혼 약속해 5억 빌려줬더니 '남장 여자'…경찰서에서 알았다▶ 신기루 "연애초 남편한테 '오늘 해야돼' 요구"▶ 뉴스1 X https://twitter.
스피드키노파워볼,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한국 오는 저커버그 메타 CEO, 이번주 LG 조주완 사장과 회동 추진☞전국 253개 중 67개 지역구 여야 대진표 완성…최대 '격전지'는 [정국 기상대]☞‘부상 투혼’ 김민아, 결승전 최고애버·최단시간으로 스롱 꺾고 통산 3승☞로또1108회당첨번호 '7·19·26·37·39·44'…1등 당첨지역 어디?☞"32세 어린 금발女 만나는 71세 푸틴…완벽한 그의 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