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무료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oogle 무료 게임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유류세 인하,이달말 종료 앞둬
세수 우려에 인하 종료도 검토
고물가 부담 고려해 연장 결정
LNG 개소세 인하도 6개월 연장
세수 우려에 인하 종료도 검토
고물가 부담 고려해 연장 결정
LNG 개소세 인하도 6개월 연장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7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출입기자 간담회를 열고 “6월30일 종료 예정인 유류세 한시 인하 조치를 일단 8월31일까지 2개월 연장한다”면서도 “국민의 유류비 부담이 크게 늘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율은 일부 조정할 생각”이라고 말했다.휘발유 탄력세율은 현행 25%에서 20%로,경유와 액화석유가스(LPG)부탄은 37%에서 30%로 각각 조정하기로 했다.
당초 정부는 세수 부족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유류세 인하를 종료하는 방안도 검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결국 서민 물가 부담이 크다는 지적에 감면폭 축소로 결정했다.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올 4·5월 모두 2%대를 기록하며 하향 안정화 추세를 보이는 만큼 물가를 자극할 수 있는 조치에는 신중해야 한다는 판단인 것으로 풀이된다.
유류세 인하와 같은‘보편 지원’보다는 취약계층을 위한‘선별 지원’이 중요하다는 판단도 이번 결정에 영향을 미쳤다.최 부총리는 “소상공인에 대한 맞춤형 지원 방안을 7월 중 발표하겠다”면서 소상공인 새출발기금·전기료 감면 확대를 예고했다.
아울러 정부는 발전원가 부담에 따른 에너지공기업의 재무 여건을 감안해 이달 종료 예정인 발전연료 개소세 15% 인하 조치를 6개월 연장하기로 했다.발전연료는 액화천연가스(LNG)와 유연탄을 포함한다.
기재부는 유류세 인하 연장과 탄력세율 조정을 위해 교통・에너지・환경세법 시행령을,google 무료 게임발전연료 개소세 인하 연장을 위해서는 개별소비세법 시행령을 오는 19~20일 입법예고하기로 했다.이후 관계부처 협의와 이달 25일로 예정된 국무회의를 거쳐 다음달 1일부터 시행할 계획이다.
google 무료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oogle 무료 게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반도체 유리기판은 기존 플라스틱이었던 인쇄회로기판(PCB) 원재료를 유리로 대체한 제품이다.
google 무료 게임,실제 해외시장에서 중국 전기차는 이미 경쟁사와 비교해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