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손해보험이 고객 사용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지난해 6월 대표 앱과 다이렉트 앱을 하나로 통합했다.하나의 앱에서 보험가입과 보험금 청구,전반적인 보험계약 및 자산 관리까지 할 수 있어 고객 사용성과 편의성을 개선한 바 있다.
KB손해보험은 앱 통합 1주년을 맞아 고객 사용성 분석과 의견 청취를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친숙하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KB손해보험 앱을 개편했다.개편된 KB손해보험 앱의 메인 화면은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최상단에 배치하고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보험 용어를 이해하기 쉽게 변경했다.이로 인해 원하는 상품과 처리하고 싶은 업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쉽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
KB손해보험 앱에 로그인하면 나의 금융 정보를 한곳에 모아 볼 수 있는 개인화된 화면을 만날 수 있다.고객의 연령,아삼성별,보험계약 상태 등 고객정보 분석 기반의 맞춤형 정보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월 보험료,대출 현황,아삼보험금 청구 내역 등 흩어져 있는 정보를 하나의 대쉬보드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개편된 KB손해보험 앱은 메뉴 구조도 대폭 개선됐다.전체 서비스를 모아 볼 수 있어 원하는 메뉴를 찾기 수월해졌다.각 메뉴에 대한 설명도 추가됐다.메뉴 상단에는 최근 이용한 메뉴 기능이 추가되어 재방문 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기 편리해졌다.
고창영 KB손해보험 디지털전략본부장은 “KB손해보험은 통합 앱 출시 이후 고객 사용성 조사와 심층 인터뷰를 통해 각 영역별 개선과제를 도출했다”며 “고객의 보험 경험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앱으로 도약하기 위해 서비스와 기능을 지속해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