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59 회 당첨 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희생자 빈소 조문…고용부 장관에 불법 파견·도급 신속한 조사도 요청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9일 오후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희생자의 빈소를 찾아 조문하고 유가족들을 위로했다.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도에 따르면 유가족들은 "파견회사에 유족의 비상연락처가 등록된 것으로 아는데 아무 연락이 없다.유족이 일일이 수소문해서 사망 사실을 확인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다"고 김 지사에게 토로했다.
또 "경찰서에서 유족의 언니도 가능하다고 해서 DNA 채취에 협조했는데 아들이 해야 한다고 또 연락이 와서 결국 아들이 했다"며 "신속한 사후 처리를 부탁드린다.유사 사례가 없도록 지사님께서 노력해 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김 지사는 유가족들에게 사건 개요와 사고 대처 상황에 대해 먼저 설명한 뒤 "신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고용부 장관에서 연락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며 "파견회사 미연락 등 유가족들이 겪으신 사례를 정리해 개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지사는 이어 오후석 행정2부지사에게 "이런 내용들을 빠짐없이 기록하고 정리해 유가족 입장에서 재난 대응과 지원 대책,로또 1059 회 당첨 지역재발 방지 대책을 수립하라"고 지시했다.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김 지사는 28일 저녁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전화를 걸어 화성 공장화재와 관련된 불법 파견과 도급에 대한 신속한 조사를 요청했다.
김 지사가 방문한 빈소는 화재 희생자 23명 가운데 1명의 빈소로 28일 처음으로 장례 절차에 들어갔다.
로또 1059 회 당첨 지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1059 회 당첨 지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윤 목사는 1일(현지시간) 세계일보를 만나 “처음 참전용사분들을 모셨는데 그분들이 정말 기뻐하셨다.
로또 1059 회 당첨 지역,M360은 GSMA가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모바일 산업 현안에 대해 유럽, 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등 지역별 주제를 선정해 ICT 업계의 어젠다를 논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