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해 심해 탐사 시추‘안전 대응 TF’구성
“1972년부터 현재까지 32번 시추…
시추 중 지진이 발생한 사례 없었다”
동해 심해 유전 탐사 시추를 추진 중인 한국석유공사가‘안전 대응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운영하기로 했다.시추에 따른 지진 등 우려하는 목소리가 일부 제기되자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다.
석유공사는 동해 심해 유·가스전 탐사 시추 작업과 관련해 지진 등 안전 우려를 해소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국내대륙붕 안전 대응 TF’를 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석유공사는 TF를 통해 탐사 시추 작업 전·후 제반 안전에 대한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항저우아시안게임 야구시추 과정 전반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필요하면 전문가 자문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 안전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항저우아시안게임 야구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지역사회·단체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충분한 의견 수렴에 나설 예정이라고 석유공사는 전했다.
석유공사는 “1972년부터 현재까지 동해 지역에서는 32공의 시추 작업을 실시했지만 시추 중 지진이 발생한 사례는 없었다”며 “석유공사는 2004년부터 2021년까지 동해에서 석유와 가스를 안정적으로 생산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항저우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항저우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게임을 지켜보던 최양락은 사장과 직원으로 만난 MZ커플이 ‘뽀뽀 절대 금지’라는 룰을 깨고 저돌적인 모습을 보이자 난감해한다.
항저우아시안게임 야구,임정욱 중기부 창업벤처혁신실장은 "올트먼이 지난해 한국 방문 때도 한국과 한국 문화에 큰 관심을 보였다"며 "오픈AI가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을 하는 건 한국이 처음으로, 정례화가 목표"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