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s5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전국 곳곳에서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선 시간당 80mm가 넘는 물벼락이 떨어졌고 밤부터는 수도권에서도 장대비가 쏟아질텐데요.
자세한 장마 상황을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동혁 기자.
[기자]
정체전선이 북상하면서 제주와 충청 이남에서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강한 비구름이 우리나라로 유입되면서 곳곳에서는 집중호우도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주도 산간으로는 230mm에 달하는 큰비가 내렸습니다.
특히 낮 시간대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서 시간당 81mm라는 기록적인 물벼락이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현재 전남 진도군과 영암군에는 호우 경보가 내려져 있습니다.
전남 나주와 목포,tms58광주,tms58경남의 통영과 거제,충남의 부여와 보령 등에도 호우 주의보가 발령 중입니다.
장마 구름이 점차 북상하면서 강수 구역은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전국적인 올여름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겁니다.
밤사이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시간당 30에서 50mm에 달하는 집중호우가 예상됩니다.
장대비와 함께 해안가로는 초속 20m가 넘는 강풍도 몰아치겠습니다.
저지대와 농경지 등에선 침수에 주의하고,tms58축대 붕괴나 산사태 위험 지역에서는 비상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호우 특보 시에는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는 하천과 계곡,tms58지하차도로의 접근을 자제해야 합니다.
기상청은 이번 장맛비는 내일 오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tms58다음 주 월요일부터 충청 이남에서 다시 비가 올 걸로 전망했습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장마 #비 #주말 #강풍 #날씨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tms58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tms5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렇게 열여덟 살 아이는 폭약이 빗발치는 제1차 세계대전의 사지(死地)에서 총칼을 쥐었다.
tms58,[단독]'여론조사 1위' 유경준 날렸다…수상한 시스템 공천與 '강남병' 경쟁력 조사 '과반' 육박에도 '컷오프'한동훈 영입한 고동진 전 삼전 대표이사 '전략공천''유승민계' 꼬리표 작용한 듯…兪, 유승민 추천 국회 입성박근혜 변호사 유영하 '단수'…'윤핵관' 이용, 이창근 배제한 경선'쌍특검' 무산된 뒤 기다렸다는 듯 '계파 공천' 착수 모양새국민의힘 정영환 공천관리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