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한 경영계는 일부 취약업종의 경영난을 이유로 구분 적용을 요구했으나 노동계가 강하게 반대했다.
최저임금위원회는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7차 전원회의에서 내년 최저임금의 업종별 구분 적용 여부를 표결에 부쳤다.
표결 결과 찬성 11표 대 반대 15표,무효 1표로 부결됐다.
최저임금위원회는 근로자·사용자·공익위원 각각 9명으로 구성돼 있다.
근로자 위원들이 모두 반대,사용자 위원들이 모두 찬성했을 것을 가정하면 공익위원 7명 중 2명은 찬성,호주 프로야구6명은 반대,1명은 무효표를 던졌을 것으로 보인다.
최저임금 업종별 구분 적용은 해마다 노사가 치열하게 맞붙는 쟁점이다.
현행 최저임금법엔 업종별 구분 적용이 가능하다고 규정돼 있으나,실제로 구분 적용이 실시된 것은 최저임금 제도 도입 첫해인 1988년이 유일하다.
부결 이후 경영계는 투표 과정에 문제를 제기했고,호주 프로야구일단 회의는 정회됐다.
업종별 구분 적용 여부가 일단락된 만큼,이제 최저임금위원회는 내년도 최저임금 수준을 논의한다.
지난해 결정된 올해 최저임금은 시간당 9860원으로,여기서 140원 이상 오르면 처음으로 1만 원을 돌파한다.
노동계는 실질임금 하락 등을 고려해 대폭 인상돼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고,경영계는 동결을 주장하고 있다.
호주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호주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판다월드 실내 방사장에서 마지막 인사를 하는 푸바오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듯 대나무 먹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방사장 평상을 장난스레 뒹굴었다.
호주 프로야구,클럽도 제가 오라고 해서 온 것이고 술도 마시지 않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