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웃긴사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가수 성시경이 내놓은 막걸리 '경탁주 12도'가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한 달간 생산 중단 조치를 받았다.
성시경은 1일 자신의SNS를 통해 “경탁주 출시 전 술이 나온다는 신나는 마음에 맛에 대해 조언도 얻을 겸 주변 사람들에게‘한 번 맛봐주십사’테스트용으로 술을 나누어 마셨는데,웃긴사진 월드컵그때 샘플 제품에서 상품 라벨의 일부 정보가 누락됐다는 민원인의 제기에 따라 식약처의 처분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성시경은 "해당 제품은 본제품 출시 전,레시피와 도수 등을 달리해 만든 최종 테스트 단계의 샘플 시제품들로 당시 제작 단계상 상세 정보를 온전히 기입할 수 없었던 배경과 상품상 문제없음을 소명했으나 테스트 단계의 샘플 제품에도 모든 표기가 필수 요건이라는 답변과 이미 생산된 제품 판매는 가능하지만,한 달간 양조장에서 생산이 불가하다는 통지를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지인들과 나눠 마시는 술이라 하더라도 행정적인 부분 등 세심한 부분들을 먼저 챙겼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제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이라고 돌아보며 “현재 제작돼 판매 중인 제품들과는 전혀 무관한 것으로 식품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기회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더욱 세심히 확인하고 시정하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증량도 계획 중이고 구매사이트도 7월 중에 개편 해보려 한다”며 “이번 기회에 더 잘 준비하고 정비해서 컴백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경코리아는 마지막으로 담금한‘경탁주 12도’를 오는 8월 2일까지만 판매하고 재정비를 거쳐,8월 20일에 판매를 재개한다.
성시경은 지난 2월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 '경'을 내놓고,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첫 제품으로 출시했다.소속사는 당시 "성시경이 제품 구상부터 개발,출시까지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쌀과 국,웃긴사진 월드컵효모,산도조절제를 사용해 빚은 전통주로,46%가 넘는 쌀을 함유해 쌀 본연의 맛에 집중한 게 특징이다.기존 탁주들과 달리 물에 거의 희석하지 않아 묵직하고 탄산이 없으며 도수가 높다.
#식약처 #성시경막걸리 #생산중단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