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페몬트 드레스 브라운 - ID=2024-11-24%2Fiyjvpy.html

NoiseAware Blog

블록 체인 퍼블릭 프라이빗

페몬트 드레스 브라운 - ID=2024-11-24%2Fiyjvpy.html

페몬트 드레스 브라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전라북도와 전라남도,광주광역시가 호남권 메가시티를 꾸려 경제동맹을 맺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한마디로 지방 소멸 우려에 맞서 상생하고 생존하자는 겁니다.

오점곤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전북자치도와 광주광역시,전라남도 등 광역단체장 세 사람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017년 이후 중단된 호남권 정책협의회가 7년 만에 다시 열린 겁니다.

이번 의제는 '호남권 메가시티 경제동맹 선언'.

저출생과 수도권 일극체제로 인한 위기감이 공감대였습니다.

[김관영 / 전북특별자치도지사 : 경제 부흥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세 개 지자체장들이 초강력 경제동맹 선언을 하게 된 것은 큰 의미가 있고….]

'호남'이라는 지명으로 묶였지만,그동안 다양한 이해가 뒤엉켜 세 광역단체는 그동안 서로 다른 노선을 그려 왔습니다.

호남의 맹주 자리를 놓고 경쟁하던 광주·전남,상대적 소외감을 주장하던 전북도 이번엔 서로 한 발씩 물러났습니다.

우선 도로,페몬트 드레스 브라운철도 등 부족한 사회기반시설 실태를 인식하고,수도권 접근성과 초광역 교통망 확충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강기정 / 광주광역시장 : 호남권 경제동맹,페몬트 드레스 브라운호남권 메가시티라고 불리는 것은 교통과 경제에 대한 동맹입니다.]

또 경제동맹의 핵심인 재생 에너지와 이차전지,바이오,모빌리티 등에서 초광역 협력사업도 발굴하기로 했습니다.

[김영록 / 전남도지사 : 경제공동체에서 더 나가서 경제동맹을,페몬트 드레스 브라운연대를 더 강화하는 뜻으로 경제동맹까지 했기 때문에 충분히 메가시티의 개념을 살린 것이다….]

충청과 영남에 비해 다소 뒤늦게 시동을 건 호남권 경제동맹.

정박자를 낼지,엇박자를 낼지 그 결과에 관심이 쏠립니다.

YTN 오점곤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페몬트 드레스 브라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페몬트 드레스 브라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 전 총리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한 때 정치를 떠났던 제가 다시 당에 돌아온 이유는 하나"라면서 "무능력, 무책임, 무비전 3무 정권인 윤석열 정부에 분명한 경고를 보내고 입법부라는 최후의 보루를 반드시 지켜내야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페몬트 드레스 브라운,대화 나누는 박상욱 과기수석과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과기정통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