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니토

NoiseAware Blog

잭팟 파티 카지노를 위한 무료 코인

니토

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 5일 첫 출근길
전문성 부족 지적에 "지켜봐달라"
"정책,니토국민 이익에 부합해야 자연스러운 효과"[이데일리 최오현 기자]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는 5일 자신이 “환경 전문가로서 지식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다”면서도 “기재부 당국에서는 환경부 예산을 제일 많이 해본 축에 속하는 만큼 제가 잘 할 수 있는 역할 최대한 잘 하겠다”고 말했다.

김완섭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5일 오전 인사청문회준비단 사무실이 마련된 서울 영등포구의 한 건물로 들어서고 있다.(사진=연합뉴스) 김 후보자는 이날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이룸센터에 마련된 인사청문회 준비 사무실로 첫 출근하며 신임 환경부 장관 후보자로서 포부를 밝혔다.김 후보는 전문성 부족 지적에 대해 “보시기 나름”이라며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김 후보자 지명 후 환경 분야 전문성이 상대적으로 부족하지 않냐는 지적이 나오기도 했다.김 후보자가 30년 넘게 기재부에서 기획재정부 산업정보예산과장,니토사회예산심의관,예산총괄심의관 거친 대표적인 경제 관료로 구분되기 때문이다.

그는 기재부 네트워크를 잘 활용해 환경부 현안을 해결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췄다.정부가 지난 3일 관계부처 합동으로 발표한‘역동경제 로드맵’에서 환경 정책이 후순위로 밀렸다는 평가에 대해서 “환경이 경제에 들어가느냐 들어가지 않느냐는 얘기가 있을 수 있다”며 “이분법적 생각보다는 환경이 주도해 컨트롤타워돼 나간다는 것은 변함없다.그렇게 할 수 있도록 그간 쌓아온 네트워크 역량으로 잘 하겠다” 했다.

총선‘낙선자 챙겨주기’라는 시선에 대해선 “보은 인사다 말씀 드리거나 아니다 말씀드리거나 하건 제 위치에서 할 수 있는 말은 아닌거 같다”며 “인사권자분들 입장에서 여러가지 고려해서 하지 않겠느냐”고 일축했다.

녹색사업에 대해선 “환경 문제를 해결하면서 지속 가능한 발전 방법으로 제시되고 있다”며 “그에 맞춰서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또 다가오는 장마철 수해관리에 대해서는 “이상기후로 수해 정도가 점점 심해지고 있고 예산도 많이 투입돼야 한다”면서도 “정부가 하는 사업 중 예산 투입해서 실효성 있었는지 부분에 대해 많이 점검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이날 김 후보자는 한 손에 텀블러를 꼭 쥐고 등장했다.그는 “텀블러를 사용하면 적립도 해주고 할인도 해줘 주로 쓴다”면서 “모든 정책이 억지로 하는거보단 국민들이나 정책 수요자가 채택하기 쉽고 그 분들 이익에 부합하는 정책이어야 자연스런 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최근 환경부가‘일회용 플라스틱 줄이기’정책을 규제보단 자율적 감축으로 변화한 기조를 유지하겠단 뜻으로 풀이된다.

4대강 등 여야 쟁점이 첨예한 환경 분야 청문회 준비와 관련해 “여러 정책 현안들이 있다”며 “오늘 전부 말씀드리기보다는 추후 자세히 설명 드릴 기회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니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북한은 어제 공동선언 발표 2시간 만에 "한국이 '비핵화', '평화와 안정'에 대해 운운하는 것 자체가 지역 나라와 국제 사회에 대한 우롱"이라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니토,제주 대표 어종으로 알고 있던 바로 그 방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