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년 7월 13일 야구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앞으로는 행복하시고 웃을 일만 있을 거예요.늘 응원합니다.온 힘을 다해 행복하세요.”
구독자 1030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4년간 소속사 대표였던 전 남자친구로부터 폭행과 착취,2024년 7월 13일 야구 경기일정협박을 당했다고 밝힌 이후 쯔양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쯔양은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유튜브 채널‘가로세로연구소’측이 일부 유튜버가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갈취했다고 하자 설명에 나선 것이다.
쯔양은 “다른 방송에서 언급된 이슈에 대해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아서 방송을 급하게 켰다”고 말문을 열었다.해당 영상에서 쯔양은 방송을 시작하기 전 대학교에 다니다 휴학을 한 상태에서 당시 전 남자친구 A씨를 만났다고 밝혔다.그는 “처음에 엄청 잘 해줬었는데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폭력적인 모습을 보였다”며 “그래서 헤어지자고 얘기를 했었는데 그때부터 지옥 같았던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고 했다.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많았어도 포기하지 않고 용기를 낸 쯔양을 향한 응원의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쯔양이 이 사실을 알린 영상에는 “구독자도 아니었는데 너무 화나고 열받는다.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2024년 7월 13일 야구 경기일정“쯔양이 잘못한 게 아니니까 위축되지 말고 겁먹지 말아라.응원하는 사람이 훨씬 많다”,2024년 7월 13일 야구 경기일정“잘못한 게 한 개도 없으니 힘내라” 등등의 댓글이 달려 있다.쯔양의 소식을 들은 많은 이가 그의 유튜브 채널을 찾으면서 1010만명이었던 구독자가 하루 만에 20만명이 늘어나기도 했다.
검찰은 쯔양을 협박해 수천만원을 뜯어낸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 고발 사건을 배당하고 기록 검토에 착수했다.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 최순호)는 쯔양을 협박하거나 공모한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들을 공갈 등 혐의로 처벌해 달라는 고발 사건을 배당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