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도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릉 대관령휴게소에 버려진 레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강릉의 한 동물보호단체는 레트리버를 살리기 위해 영상을 공개하고 후원을 요청했다.
사진 =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18일 뉴스1에 따르면 최근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측은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 레트리버가 발견됐다”며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했다.영상에 등장한 레트리버는 주차된 차량 옆에 누워 숨을 헐떡이는 모습이다.
레트리버의 엉덩이와 등 쪽에서는 수십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어 많은 고통이 느껴질 것으로 보인다.
미소 사랑 측은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엉덩이와 등 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린 채 숨만 겨우 쉬면서 버티고 있었다.최소 35㎏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강릉 동물보호소‘미소 사랑’이어 구조한 다음 날 “바로 응급처치 후 입원 치료 들어갔다.현재 자궁축농증,마작 도라심장사상충 감염,마작 도라신부전,마작 도라빈혈,마작 도라탈수,마작 도라염증 등으로 힘들어하고 있다.꼭 이겨내 주길 바란다”고 상태를 전했다.
그러면서 “레트리버가 입원 치료받고 살 수 있게 1만 원 릴레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작 도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작 도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기자][콜센터 직원 : 주식 수가 100주.
마작 도라,클린스만 감독이 취임 11개월 만에 불명예스럽게 짐을 싸게 됐지만 거액의 위약금을 챙기게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