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이은 중대재해사고에 '조직문화 쇄신' 임무 서한석 세아베스틸 신임 대표이사 전무(세아베스틸 제공)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세아베스틸(427080)이 새 대표를 선임하고 조직 문화 쇄신에 나선다.
세아베스틸은 서한석(61) 생산기획실장(전무)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최근 잇따라 발생한 중대재해 사망사고에 따른 후속 조치다.세아베스틸에선 지난 2022년 5월부터 올해 4월까지 연이은 중대재해사고로 소속 직원과 하청업체 근로자 등 5명이 사망했다.
김철희·신상호 전 대표는 조직 변화와 쇄신을 위해 사임 의사를 전달했다.김철희 대표는 퇴임하고,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신상호 대표는 혁신담당 보직을 맡게 된다.
서 신임 대표는 1990년 세아베스틸에 입사해 지원본부장,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생산본부장,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생산기획실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 이후 안전한 근로 환경 구축에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글로벌 경기 위축에 따른 경영 환경 악재도 극복해야 한다.
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반면 은행권엔 여전히 4% 넘는 금리의 예금 상품이 남아 있다.
바이에른 뮌헨 아우 크스 부르크,변동금리형 주담대를 택할 경우 A씨의 주담대 한도는 2억8400만원으로 쪼그라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