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첨단기업 뒷받침할 그린인재 육성 목표
지방시대위,7월 말 시범지역 지정 예정
명현관군수 “인구유입 위해 반드시 필요”
10일 해남군에 따르면 최근 전남도와 도 교육청 및 지역교육지원청,말소교육관련 공공기관,말소연구기관 등과 함께 전남형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을 위한 지역협력체 구성 업무협약을 갖고 교육특구 지정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교육발전특구는 수도권과 비수도권 사이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지자체와 교육청,말소대학,말소기업,공공기관 등이 협력해 지역발전을 위한 교육혁신과 지역인재 양성,말소정주에 대한 종합지원 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교육부 주관의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은 지방시대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쳐 오는 7월말 결정된다.
군은 해남으로 돌아오는 그린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주제로 ▲지역공동체와 함께하는 고품질 늘봄 돌봄체계 구축 ▲교육과정 혁신으로 공교육 신뢰도 향상 ▲지역수요 맞춤형 인재양성체계 구축 ▲청년정주도시 그린일자리 창출 등 전략을 중심으로 시범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군은 특구운영을 통해 초중 과정에서부터 그린인재로서의 글로벌 스마트 교육을 생활화 하는 한편 지역고교에는 그린인재 창의융합과정 운영과 고교 특성화 교육과정 운영,대학전형 확대와 계약학과 운영 등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일자리로 이어지는 플랫폼 구축을 구상하고 있다.
명 군수는“해남군 솔라시도기업도시에는 3000억원 규모의 첨단전략사업을 추진중이며,특히 기회발전특구 지정으로 그린인재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이번 교육발전특구 지정은 일자리와 교육이라는 농어촌 지역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구 유입 방안으로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말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말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66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공모가는 희망 범위 상단(20만 원)을 초과한 25만 원으로 확정됐다.
말소,A씨는 지난달 21일에는 100만원 상당의 지갑과 현금 16만원을, 지난달 28일에는 현금 4만원이 들어 있는 60만원 상당의 지갑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