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인가구 공유주택 운영기준' 수립
2029년까지 2만실 공급 목표 추진
사업자들에 내달부터 제안서 받아
입주자와 사업자 모두를 위한 맞춤형 지원책도 마련돼 입주자는 소득·자산 기준으로 지원 대상을 선별해 최대 3000만원까지 보증금 융자를 지원하고,사업참여자는 심의를 통해 기준금리에 따라 건설자금 이자 차액을 최대 3%를 지원한다.
그동안 시는 운영기준 마련을 위해 사업자들과 간담회 등을 통해 논의해왔다.
그 중 ▲동대문구 신설동역 일대 ▲중구 약수역 일대 ▲서대문구 신촌역(경의중앙선) 일대 ▲마포구 망원역 일대 ▲은평구 녹번역 일대 ▲동대문구 회기역 일대 등 6곳이 참여 사업검토 대상지로 선정됐다.다음달부터 사업자들로부터 사업 제안서를 받을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촉진지구 지정 및 건축인·허가를 완료하고,응답하라 로또2029년까지 2만실 공급을 목표로 추진한다.특히 인구구조 변화에 따라 앞으로 1인 가구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시는 용도지역 상향,세제 혜택 등의 인센티브를 통해 민간 사업자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면서 1인 가구를 위한 공유주택을 확대할 계획이다.
1인 가구 공유주택 운영기준의 주요 내용은 ▲사업대상지 및 유형(대상지 기준,사업추진 절차 등) ▲사업계획 수립 기준(용도지역 변경기준,용적률 및 공공기여,건축 및 주차계획 등) ▲공급 및 운영기준(입주대상자,응답하라 로또공간운영 등) ▲총칙(적용범위,응답하라 로또용어 정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운영기준은 제2종·제3종일반주거,준주거,근린 및 일반상업,응답하라 로또준공업지역의 역세권,응답하라 로또간선도로변,응답하라 로또의료시설 중심지역에서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 지정으로,'1인 가구 중심 서울형 공유주택'(임대형기숙사) 건립 등 사업계획을 수립할 때 적용된다.
용도지역 변경,용적률 및 공공기여 기준도 마련했다.용도지역 변경기준은 사업대상지의 인접지 용도지역 및 도로 규모별 사례 제시 및 도식화하고,용적률 및 공공기여 기준은 용도지역 변경 여부에 따라 수치화해 민간에서 사업계획 수립 시 예측 가능성을 높였다.이때 공공기여는 '공공임대주택 공급'을 우선으로 한다.
실질적인 유지관리를 위해 임대의무기간(10년 이상) 동안 '주거서비스 인증'(우수등급 이상) 이행하도록 하고,1인 가구에게 안전한 주거공간을 공급하고자 '범죄예방 건축기준'을 준수하도록 운영기준에 담았다.
공유공간 중 특화공간은 면적 50% 이내를 비주거시설(근린생활시설 등)에 설치를 허용해 민간사업자는 일반인 대상 수익사업용으로 활용하고 입주자는 할인된 사용료로 이용하는 '상생형 특화공간'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한다.
1인 가구 공유주택 운영 기준은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서울시 누리집에 안내하고 있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인구·사회구조 변화로 1인 가구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1인 가구를 위한 주거지원 방안이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입주자와 사업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도적 보완을 통해 1인 가구 공유주택을 안정적으로 확대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응답하라 로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응답하라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들 매체들은 전우회 관계자를 인용해 "김흥국씨의 활동에 대해 전우회에서 정치적 중립을 강조했고, 김흥국씨가 자진 사퇴 의사를 밝혀 해촉 처리했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로또,'옛 전우와 함께'(룩셈부르크=연합뉴스) 정빛나 특파원 = 벨기에 참전용사 자크 델쿠르(93)씨가 16일(현지시간) 한국전쟁 당시 '벨기에·룩셈부르크 대대' 옛 전우이자 룩셈부르크 전사자인 로버트 모레스씨의 묘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