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타빗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DA,부스타빗신약승인절차 재개 신청서 제출 권고
미국식품의약국(FDA)가 HLB 간암신약의 허가심사 재개 신청을 권고했다는 소식에 HLB 그룹주가 일제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3일 오전 9시 16분 기준 HLB는 전날보다 6,부스타빗700원,11.34% 오른 6만5,800원에 거래 중이다.HLB제약(13.22%)과 HLB테라퓨틱스(7.97%),부스타빗HLB생명과학(6.47%),HLB이노베이션(5.95%),HLB파나진(4.91%) 등 HLB그룹주 전반적으로 강세다.
HLB는 FDA와 미국 자회사 엘레바,중국 파트너사 항서제약이 참여한 가운데 미팅을 가졌고,이 자리에서 FDA가 "재심사 신청서를 제출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는 입장을 냈다고 이날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HLB의 간암신약 허가심사는 보완요청서한(CRL) 발급으로 지연돼왔다.지난해 12월에는 HLB의 간암신약 리보세라닙의 병용약물인 캄렐리주맙(항서제약)에 대한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CMC) 현장실사가 있었고,당시 요청한 보완자료도 제출해 더 이상 추가적인 보완서류는 없다는 의미란 설명이다.
HLB 측은 "항서제약은 별도 실험이나 서류의 준비 없이,실사 이후 2차례에 걸쳐 제출한 보완자료를 반영해 FDA에 품목허가신청(BLA) 서류를 다시 한번 제출하면 된다"며,"FDA는 해당 서류를 접수 후 판단 기준에 따라 최대 2개월 또는 6개월로 심사기간을 정해 해당 기간내 허가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고 밝혔다.HLB는 지난 미국종양학회(ASCO)에서 발표했던 글로벌 3상(CARES-310) 최종 임상 결과 데이터를 이번 재심사 요청 서류와 함께 제출할 계획이다.
부스타빗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스타빗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4%↑…1년만에 최대폭(종합)뉴스 기사'2% 물가목표 달성' 순탄치 않다는 신호…전문가 예상치엔 부합뉴욕 브루클린의 상점[AFP 연합뉴스 자료사진](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1월 들어 도매물가(생산자물가)와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예상 밖으로 크게 상승한 데 이어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중시하는 물가지표도 반등하는 모습을 나타냈다.
부스타빗,그런데 병원들은 신생아 출산 직후 의무적으로 접종해야 하는 결핵예방접종(BCG) 기록은 질병관리청에 빠짐없이 신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