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야구장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남부경찰청‘아리셀 공장 화재사건’수사 본부와 경기고용노동지청은 오늘(26일) 오후 4시부터 밤 10시 반까지 경기도 화성에 있는 아리셀 공장과 본사 사무실,사직야구장 경기외국인 노동자 파견업체인 메이셀 사무실 등 5곳에 대해 압수수색을 진행했습니다.
경찰이 업무상 과실치사상 및 중대재해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업체 관계자 등 5명을 입건한 지 하루 만입니다.
이번 압수수색에는 경찰 수사관 34명과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 17명 등 51명이 투입됐습니다.
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압수수색을 통해 리튬전지 공정에 대한 각종 서류와 전자정보,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회사 측 관계자들의 휴대전화 등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참사 희생자 23명 중 18명은 외국인 노동자로 확인됐는데,사직야구장 경기경찰은 모회사인 아리셀이 불법 파견을 받았는지 아닌지 등을 집중 수사할 계획입니다.
앞서 수사본부는 박 대표와 총괄본부장,사직야구장 경기안전분야 담당자 등의 과실 여부를 수사하기 위해 이들과 인력공급 업체 관계자 등 5명을 입건하고 출국 금지한 바 있습니다.
경찰은 압수수색한 자료의 분석이 끝나는 대로 박 대표 등 주요 피의자도 소환할 예정입니다.
고용노동부는 박 대표를 중대재해처벌법 위반으로,사직야구장 경기박 대표를 포함한 아리셀 화성 공장 책임자 등 3명을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사직야구장 경기채널 추가
▷ 네이버,사직야구장 경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사직야구장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사직야구장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인/기/기/사◆ "하필 3·1절에 이런 행사"…마트 '일본 위스키' 할인 뭇매◆ 일본인에 "밍크라서 20만 원"…모자 달린 태그엔 '중국산'◆ 공원 한가운데 떡하니 주차…"과태료 못 매긴다"더니 결국◆ 고물가에 계란찜도 2만 원?…식당 메뉴판에 엇갈린 반응◆ "열흘 휴관"이라더니…수능 이벤트 1억 챙기고 사라졌다▶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사직야구장 경기,이에 김씨는 이날 오후 2시 열리는 재판에 법원 직원과 동행, 보호받으며 지상 출입구를 이용해 출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