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영화 빅토리 정보 - ID=2024-11-24%2Fkeeecj.html

NoiseAware Blog

ts 월드컵

영화 빅토리 정보 - ID=2024-11-24%2Fkeeecj.html

영화 빅토리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담양 30년 향토기업 한솔페이퍼텍.환경단체 반발에 공업용수 재계약 중단 위기
골판지 생산에 공업용수는 '필수'.협상 끝에 6월부터 하루 4000톤 공급받기로

한솔페이퍼텍 이력/그래픽=김다나
한솔페이퍼텍 이력/그래픽=김다나환경단체의 공장 이전 요구로 용수 공급이 끊겨 폐업 위기에 처했던 골판지 제조 업체 한솔페이퍼텍이 한숨을 돌렸다.인근 댐에서 공업용수를 일부 공급받기로 합의하면서 공장 가동이 중단되는 최악의 상황은 피했다.

14일 제지 업계에 따르면 한솔페이퍼텍은 지난 6월 한국농어촌공사와 담양댐의 공업용수를 하루 4000톤 공급받기로 계약했다.종전에 공급받던 양의 절반 수준이지만 당장 공장을 가동하는 데 무리는 없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솔페이퍼텍은 택배,영화 빅토리 정보배송상자의 원료인 골판지의 겉지와 속지,심지를 생산하는 회사다.1983년에 설립한 양영제지를 2011년에 한솔제지의 모회사 한솔홀딩스가 인수했다.30년째 같은 자리에서 공장을 가동 중이다.

골판지의 겉지와 속지,심지는 원료인 폐지를 흐물하게 녹이는 '해리' 작업 때문에 대량의 물이 필요하다.한솔페이퍼텍은 1994년부터 인근 담양댐의 공업 용수를 공급받았다.3년마다 용수 공급 재계약을 진행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재계약 협상을 앞두고 농어촌공사가 돌연 재계약이 어렵다고 통보했다.30년 만에 처음 벌어진 일이었다.당시 환경 운동가와 지역 주민으로 구성된 '한솔페이퍼텍 폐쇄 및 이전을 위한 환경대책연대'가 한솔페이퍼텍의 △불법증축 △폐수 속 유해물질 배출 등을 주장하며 공장 폐쇄를 촉구했다.동시에 농어촌공사에도 용수 공급 중단을 압박했다.

농어촌공사는 한솔페이퍼텍과 올해 1~6월 공업 용수를 하루 3600톤씩 공급하는 임시 계약을 맺었다.대신 강 상류에 지하수 관정(암반층까지 굴착한 공업용 우물)을 만들거나 자체 저수지를 확충하는 등 대체 수원을 개발하라고 권고했다.하지만 한솔페이퍼텍은 한해 매출이 1300억원대 중견기업으로 이 같은 대규모 개발 사업을 감당하기 어려웠다.

한솔페이퍼텍은 환경연대가 지적했던 불법증축물의 대부분이 회사 인수 전에 이미 지어져 있었기 때문에,인수 당시에는 위법 사항을 알지 못했고 악의적으로 위법행위를 저지르려는 의도도 없었다는 입장이다.당시 환경연대는 불법증축물이 공장 밖의 사유지와 국유지를 무단 점유한다고 주장했다.하지만 불법 증축물 대부분은 공장 내부에 있었고 지난해 말 모두 철거됐다.

폐수 속 유해물질도 2022년 9월 전남도청의 정기검사에서 허용 기준치를 넘는 브로모포름이 검출됐지만,점검 당시 한솔페이퍼텍이 동시에 채수한 폐수에서는 외부 공인기관의 검사 결과 해당 성분이 불검출됐다.한솔페이퍼텍의 재검사 요구는 받아들여지지 않았고,직후 분기의 수질검사에서는 브로모포름이 검출되지 않았다.


"참 고마운 곳".이장도 두팔 벌려 환영하는 회사


왼쪽부터 남윤갑 한솔페이퍼텍 팀장과 이재천 담양군 대전면 남부마을 이장.냉방기 전기요금을 지원하고 찍은 사진./사진제공=한솔페이퍼텍.
왼쪽부터 남윤갑 한솔페이퍼텍 팀장과 이재천 담양군 대전면 남부마을 이장.냉방기 전기요금을 지원하고 찍은 사진./사진제공=한솔페이퍼텍.
농어촌공사가 입장을 바꾼 것은 담양 지역사회와 상생하려는 한솔페이퍼텍의 노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한솔페이퍼텍은 지역 주민을 포함해 300여명을 고용한 회사다.또 광주·전남 일대에서 노인들이 한달에 수거한 폐지의 절반인 1만5000톤을 소화하고 있다.회사 자금으로 용산양수장을 증설해 농어촌공사에 기부채납했고,지역 주민을 위해 전기료 등 제반 운영비도 전액 납부했다.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장학금,영화 빅토리 정보학용품을 지원하고 담양경찰서의 CCTV 설치 사업에도 참여했다.공장이 방류한 미온수는 인근 비닐하우스의 난방용수로 공급된다.

환경연대와 공업용수 갈등을 겪은 뒤에도 노후 담장 보수,하천 쓰레기 수거,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했다.

남부마을의 이재천 이장은 "한솔페이퍼텍은 평소에도 마을에 지속적인 지원을 하는 참 고마운 기업"이라며 "주민들도 크게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한솔페이퍼텍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육,환경 개선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겠다"고 약속했다.

영화 빅토리 정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영화 빅토리 정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마침 비서실 팀이 용인에서 워크숍을 하던 첫날이었는데 저하고 홍보 쪽 배동만 팀장하고 부랴부랴 서울로 올라와 바로 다음 날 기자회견을 했어요.

영화 빅토리 정보,” 삼성전자의 첫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S24에서 빅스비를 통해 실시간 통역, 웹페이지 번역 등 갤럭시 AI 기능을 쓸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