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푸틴,크보 중계전처와 얻은 딸… 비밀 부쳐와
본인 건강악화설 의식해 공개한듯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두 딸이 5일부터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개최된 국제경제포럼(SPIEF)에 나란히 등장했다고 러시아 매체 노바야 가제타 유럽 등이 전했다.서방의 제재를 받고 있는 데다 푸틴 대통령이 자신의 자녀라고 공개적으로 인정한 적이 없는 딸들이 이례적으로‘러시아의 다보스 포럼’으로 불리는 국제무대의 공식석상에 선 것이다.
생물학을 전공한 유전연구자인 맏딸 마리야 보론초바(39)는 7일 SPIEF에서 생물경제학을 주제로 직접 연설했다.둘째 카테리나 티호노바(38)는 전날 기술 주권 보장에 관한 포럼에 영상으로 참석했다.물리학 수학을 전공한 티호노바는 러시아 기술기업 인노프락티카를 이끌었다.푸틴 대통령은 1983년 결혼해 2013년 이혼한 전처 류드밀라 푸티나와의 사이에서 얻은 두 딸의 이름이나 직업을 직접 언급하지 않으며 비밀에 부쳐 왔다.
이 때문에 두 딸이 같은 행사에 등장한 배경은 푸틴 대통령이 최근 불거지는 건강 악화설을 의식한 것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크보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크보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GPU 성능을 높이기 위해 동시에 여러 GPU를 연결해 연산 능력을 극대화한 네트워킹 기술도 선보였다.
크보 중계,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과학기술연구회(NST)는 2024년도 글로벌 TOP 전략연구단 지원사업 최종 평가 결과 총 5개의 과제가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