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에서 규모 4.8 지진이 발생한 12일 부산광역시에서도 유감신고가 접수됐다.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지진 발생 직후 유감신고 2건이 접수됐으며,충남대 야구이로 인한 피해는 없었다.
신고는 모두 건물이 약간 흔들리는 등 진동을 느꼈다는 수준으로 별다른 피해 내용은 없었다.
부산의 주요 시설 중 한 곳인 고리원전도 지진 피해가 없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6분 전북 부안국 남남서쪽 4㎞ 지점에서 규모 4.8 지진이 발생했다.진앙은 북위 35.70도,충남대 야구동경 126.71도로 행정구역은 전북 부안군 행안면 진동리다.
진원의 깊이는 8㎞로 추정됐다.
이번 지진은 올해 한반도와 주변 해역에서 발생한 지진 중 규모가 가장 크다.
충남대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충남대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합뉴스김밥을 팔아 모은 전 재산을 기부한 박춘자 할머니가 마지막 남은 월세 보증금까지 내놓고 생을 마감했다.
충남대 야구,(자세한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 홈페이지 참조) 한편 이 대표는 지난 3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민주진보진영 통합비례정당 ‘더불어민주연합’ 중앙당 창당대회에 후 모든 세력이 힘 합칠 때라면 같은 날 같은 시간 창당대회를 연 ‘조국혁신당’과 연대 가능성이 있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보이는 것처럼 원내정당 중심으로 시민사회까지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이 기조는 그대로 유지될 가능성이 많다”고 밝혔다.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