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인포해외배당흐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승리할 경우 주식 시장을 둘러싼 거품이 터질 것이란 경고가 나왔다.
14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캐피털 이코노믹스는 "트럼프가 내세우고 있는 관세와 이민 정책이 미국 경제에 재앙을 불러올 것"이라며 "결과적으로 증시를 둘러싼 거품이 예상보다 훨씬 더 빨리 터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존 히긴스 캐피털 이코노믹스 최고 전략가는 고객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트럼프 후보의 보편적 관세와 제한된 이민 정책으로 경제 성장은 둔화하고 인플레이션은 반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해당 시나리오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에게는 악몽이 될 것이라며 "경제 성장이 둔화하더라도 인플레이션 반등 리스크 때문에 금리를 내리기 어려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금리인하가 지연되면 국채 수익률이 상승해 주식 밸류에이션이 악화될 것이라며 증시를 둘러싼 거품이 예상보다 훨씬 더 빨리 터지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히긴스는 이번 대선에서 트럼프 후보가 당선되지 않더라도 주식 거품이 내년 연말에는 터질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S&P500 지수가 내년 연말까지 7,벳인포해외배당흐름000선에 도달한 이후 꺾이게 될 것"이라며 "지난 2000년 닷컴버블 사태가 재현될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다.
또한 "과거 닷컴버블도 연준의 고강도 긴축 정책과 국채금리 상승 때문에 터졌다는 점을 반드시 기억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비즈니스 인사이더)
벳인포해외배당흐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벳인포해외배당흐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그런 여론조사 말고 뭐 이미 아시겠습니다마는 여론조사꽃이라거나 미디어토마토라거나 등등의 여론조사에 있어서는 비례정당을 어디에 투표할 것인가에 대해서 국민들께서 저희를 세 번째로, 한 10% 이상의 지지를 보내주신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비판여론 고려하고, 또 응원하시는 여론 역시 고려하면서 행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벳인포해외배당흐름,신용거래융자 잔액은 투자자가 주식을 사기 위해 증권사에서 빌린 지금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