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어스 도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정부가 2027년부터 도입되는‘국제회계기준(IFRS) 18’에 따라‘영업손익’개념에 혼란이 발생하는 사태를 막기 위해 연착륙 방안 마련에 나섰다.한국 방식의 영업손익을 그대로 유지하도록 별도 표시하는 수정 도입 방안을 추진하기로 한 것이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13일 IFRS 18 도입 지원을 위한 실무작업반을 구성 운영하기로 하고 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실무작업반엔 한국회계기준원,한국거래소,상장회사협의회,그로어스 도곡코스닥협회,공인회계사회,그로어스 도곡자본시장연구원 등이 참여한다.
국제회계기준위원회(IASB)는 4월 IFRS 18를 확정 발표했다.손익계산서 내 영업손익 등 범주별 중간합계를 신설하고 영업손익을 투자나 재무 등 범주가 아닌 잔여 개념의 손익으로 측정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그동안 IFRS에서 영업손익 측정 방법을 구체적으로 규율하지 않아 국내에서 영업손익을 추가로 표시했는데 IFRS가 도입되면서 재무제표 표시방식도 달라진다.
정부는 IFRS 18 연착륙을 위해 현재 국내 영업손익 측정방식을 최대한 유지한 중간합계를 별도 표시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중간합계의 합리적 명칭도 기업·회계업계·학계 등 의견을 수렴해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상장사 등은 산업별 회계처리 가이드라인,그로어스 도곡회계법인 등 감사인에 대해선 감사업무 가이드라인 등을 마련해 제공한다.이와 함께 IFRS 18의 손익계산서 개편에 따른 영향을 시뮬레이션을 통해 회사 산업별로 분석하기로 했다.
정부는 실무작업반 등을 통한 의견 수렴을 거쳐 한국 상황에 맞는 수정도입 방안을 반영한 K-IFRS 제1118호를 마련해 2025년 중 개정하고 2027년부터 전면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그로어스 도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로어스 도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민주당은 이날 오후 △전주시갑에 김윤덕 의원 △전주시을 이성윤 전 고검장 △익산시갑 이춘석 전 의원 △익산시을 한병도 의원 △군산 김제부안군을에 이원택 의원 등 5곳의 후보자를 인준 발표했다.
그로어스 도곡,이에 따라 번호이동 이용자의 위약금 부담이 해소되고, 이동통신 장기가입 혜택에 대한 메리트도 다소 줄어들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