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로또 대박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5년까지 2400톤 공급계약 협의
태양광·풍력 등 친환경 ESS에 탄산리튬 필수적
[파이낸셜뉴스] 리튬플러스와 하이드로리튬이 배터리급 탄산리튬 500톤에 대한 중국 이차전지 대기업향 수출에 성공해 이목을 끈다.
2일 하이드로리튬에 따르면 리튬플러스와 하이드로리튬은 지난 6월 28일 A사와 배터리급 고순도 탄산리튬 500톤을 중국 유수의 리튬이차전지 소재 제조 대기업에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실제 리튬플러스와 하이드로리튬은 올해 500톤을 시작으로 내년 공급물량을 2400톤으로 증가시키기 위하여 A사 및 중국 대기업과 지속적으로 협의할 계획이라고 부연했다.
사측 관계자는 “리튬플러스는 그동안 배터리급 탄산리튬을 중국 대기업에 수출하기 위하여 A사를 통해 배터리급 탄산리튬 샘플을 중국으로 보내 중국 대기업의 품질 평가를 받았고 리튬이차전지 소재용 원료로서 적합하다는 결과를 얻어 이번 계약이 성사됐다”라며 “최근,노원구 로또 대박집전기차 시장이 캐즘으로 정체되고 있어 수산화리튬의 소비가 주춤하고 있지만 태양광,노원구 로또 대박집풍력발전등의 친환경 전력 생산을 위한 전기저장장치(ESS,노원구 로또 대박집electricity storage system)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어 이에 사용되는 리튬이차전지의 원재료인 탄산리튬의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리튬플러스와 하이드로리튬 임직원들은 그동안 당사 배터리급 탄산리튬의 우수한 품질을 리튬이차전지 소재 기업들에 적극 홍보해왔고 이제 그 결실이 맺어 가는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으로의 배터리급 탄산리튬 수출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SS #리튬플러스 #탄산리튬 #하이드로리튬
노원구 로또 대박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노원구 로또 대박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러시아 국영 타스통신에 따르면 김정은 위원장은 아우루스를 선물로 받은 최초의 외국 정상이다.
노원구 로또 대박집,검찰 인사 업무를 담당했던 한 검사장 출신 변호사는 "검찰총장과 갈등을 빚었던 법무부 장관이 총장의 의중도 상당 부분 반영한 것 같고, 한동훈 전 장관의 색채도 어느 정도 벗겨낸 것 같다"면서 "대체로 무난한 인사"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