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베팅 윌리엄 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 여고생 수술받고 회복 중
가해 남학생 아파트서 투신 중태
경찰,무료 베팅 윌리엄 힐범행 동기 등 수사 중[안산=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여고생이 학원 내 화장실에서 또래 남학생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다.중상을 입은 여학생은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지만 남학생은 아파트에서 투신해 중태이다.
2일 경기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3시40분께 안산 단원구 모 학원 5층 남자 화장실에서 여고생 A양(고교 2학년)이 동갑인 B군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중상을 입었다.B군이 A양을 화장실로 끌고 가 범행한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화장실에서는 B군이 휘두른 흉기가 발견됐다.
A양은 의식이 있는 상태로 119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고 현재 회복 중이다.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이다.당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달아난 B군의 뒤를 쫓았고 학원 주변 아파트에서 투신해 쓰러져 있는 B군을 발견했다.B군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중태이다.경찰은 B군이 아파트 8층에서 떨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A양과 B군은 같은 고등학교 2학년으로 같은 반 친구이다.학원에서도 같은 반에서 수업을 들었다.
A양은 경찰에게 “B군과 친한 사이가 아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 관계자는 “A양의 진술을 토대로 B군의 범행 동기 등 사건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료 베팅 윌리엄 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무료 베팅 윌리엄 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비슷한 시기 인도네시아 출신 직원이 자료를 유출하다 적발되기도 했다.
무료 베팅 윌리엄 힐,이로써 남해 후보 3명과 사천 후보 1명이 포함된 국민의힘 경선 대진표가 완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