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릭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대구 군위서 출하…대형마트·SSM 등에 140톤 공급
송미령 장관 출하현장 점검…"사과 안심 프로젝트 계속"
(세종=뉴스1) 임용우 기자 = 지난해 생산 감소로 유례없는 가격 상승을 기록했던 '금(金)사과'의 올해 생산분 출하가 시작됐다.농림축산식품부는 사과 조생종의 출하가 시작되면서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내다봤다.
11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올해 썸머킹,쓰가루,엔드릭 프로필홍로 등 사과 조·중생종은 11만8000톤 가량이 생산될 전망이다.
이날 대구 군위에서 썸머킹의 출하가 시작됐다.썸머킹은 국산 품종으로 쓰가루(아오리) 품종보다 10일가량 빨리 수확된다.
군위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는 대형마트,대형슈퍼마켓(SSM),공영홈쇼핑 등에 총 140톤을 공급할 계획이다.
농식품부는 수확기까지 기상재해,병충해 등에 따른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제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이날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은 군위 APC를 찾아 햇사과 선별·출하 현장을 점검했다.
송 장관은 "조·중생종 사과 출하가 7월 중하순부터 본격화되면 시장 공급도 충분해지고 가격도 안정화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국민들이 자주 찾는 사과,엔드릭 프로필토마토 등 식사 대용 과일‧과채에 대해서는 스마트 기술을 도입해 병충해,재해 피해를 최소화하는 등 생육관리를 강화하고 생산을 안정화할 수 있도록 사과 안심 프로젝트를 계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엔드릭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엔드릭 프로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도내 금은방 거래가는 돌반지 1돈(3.
엔드릭 프로필,김 원장은 이어 “디올백에 청탁이 전제되지 않았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며 “청탁이 전제되지 않는한 대통령 내외에게 주어지는 선물은 대통령실이 관리하면 되고, 최근 대통령실 발표처럼 ‘모든 선물은 보관되어 있다’는 한마디면 된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