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링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명예훼손 혐의 일부 시인…"사적 관계없었다" 진술해
뉴탐사·미디어워치,맨시티 링크장시호 통화 녹취록 근거로 의혹 제기
(서울=뉴스1) 박혜연 정재민 김기성 기자 =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의 주범 최순실(개명 후 최서원) 씨의 조카 장시호 씨가 현직 검사의 수사 회유 의혹과 관련,맨시티 링크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경찰에 모두 소환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공수처 수사2부는 지난 24일 장 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했다고 28일 밝혔다.장 씨는 지난 19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출석해 명예훼손 혐의로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
장 씨는 지인과 통화에서 국정농단 수사를 담당했던 김영철(51·사법연수원 33기) 서울북부지검 부장검사와 자신이 사적 관계를 맺고 지냈다는 등 허위 사실을 말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에서 장 씨는 지인과 나눈 대화 내용이 사실이 아니라는 취지로 진술하며 일부 혐의를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추가 소환조사 여부는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공수처 조사에서 장 씨는 위증 대본은 없었고 모든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또 특검 조사 당시 열람한 조사에 붙였던 자필 메모와 의혹이 이는 현직 검사와의 통화 녹취,맨시티 링크문자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인터넷 매체 '뉴탐사'와 '미디어워치'는 지난달 초 장 씨의 지인 통화 녹취록을 근거로 김 부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 씨와 사적 관계를 맺으면서 장 씨에게 허위 증언을 연습시켰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 부장검사는 지난달 8일 "일고의 가치도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 사실"이라며 뉴탐사 강진구 기자와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서초경찰서에 고소하는 동시에 장 씨도 형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맨시티 링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맨시티 링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손흥민과 화해한 이강인…'임시 사령탑' 황선홍 감독은 선택할까☞ 서울 도봉구 고깃집서 불 나 46명 대피…20여분 만에 꺼져☞ 아동복 편집매장 운영 연예인 고소당해…보증금 미반환 혐의☞ 러시아 관광객 북한 여행기…"과거로의 '순간이동장치'"☞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인정…"알아가는 중"☞ "공무원에 '건국전쟁' 단체관람 강요" 주장에 울산시 '시끌'☞ 경찰, 바퀴 탈락 사망사고 25t 화물차 기사 정비이력 조사☞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시사…"마이크 내려 놓는다"☞ 배구연맹, 오지영에 '1년 자격정지'…페퍼 "선수 계약해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맨시티 링크,2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실시간 북한에서 넘어온 물건' '북한이 보낸 대남전단' '북한삐라' 등의 제목을 단 글과 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