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번호 6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독도를 포함한 해양영토를 확고히 수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 장관은 오늘(10일) 국회 농림축산해양수산위원회 업무보고 인사말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지난해 12월 29일 장관 취임사에서는‘독도’나‘해양영토’를 언급하지 않았던 것과 대조적입니다.
강 장관이 이날 독도 수호 의지를 밝힌 것은 “윤석열 정부 들어 2022년 8월‘새 정부 해수부 업무보고’와 그 이후 업무보고,국가번호 62올해 민생토론회 발표 자료에서 독도 관련 언급이 전무하다”는 더불어민주당 임미애 의원의 지적이 있은 지 이틀 만입니다.
강 장관은 또 어촌의 생활·경제 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대책을 보완할 것이라며,국가번호 62수산업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수산물 물가 안정과 안전 관리에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해운산업에 대해서는 “톤세제 일몰 연장 등 세제 지원과 함께 국가 핵심 경제 안보 서비스로 지정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국가번호 62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국가번호 62채널 추가
▷ 네이버,국가번호 62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국가번호 62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국가번호 6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장우 대전시장은 “우수한 전문인력과 기업이 밀집한 대전과 머크의 만남은 세계적 바이오 허브의 시작”이라며 “대전이 국내 제약·바이오 산업 발전을 이끌어갈 중추적인 거점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했다.
국가번호 62,밤부터는 하늘에 차츰 구름이 많아져서, 내일은 전국의 하늘빛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