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린이 해변 놀이터,비치 액티비티 체험공간 등 플레이 존 시범 운영
전북 군산시가 28일 선유도해수욕장이 오는 7월 10일 개장해 8월 18일까지 40일간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시는 개장에 앞서 지난 달부터 유관기관 간담회와 부서별 사전 현장 점검을 실시했으며,최근까지 안전감시 CCTV 설치,물놀이 및 위험구역 고시 등을 마무리지었다.
현재는 마지막으로 백사장과 편의시설 정비를 점검하며 피서객 맞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에는 군산경찰서,군산해양경찰서,군산소방서 등 유관기관들과 함께 종합상황실을 현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며,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8월 말까지 수상 안전관리 요원 배치를 통해 해수욕객의 안전사고 예방과 인명구조 활동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일본의 방사능 오염수 방류와 관련 연초부터 실시하고 있는 방사능 조사는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6월부터는 매주 1회 실시하고 있다.
시는 개장 기간 중 더위를 피할 비치파라솔과 구명조끼 및 실내 샤워장은 무료로 운영하며 가족 피서객들을 위해 백사장에 어린이 해변놀이터,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비치 액티비티 체험공간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해변 플레이 존을 시범 운영하기로 했다.
올해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식은 7월 10일 해수욕장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며 해상안전 구조 시연,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축하공연,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주민 화합한마당 등 해수욕장 방문객과 지역주민들이 즐기고 참여하는 행사로 펼쳐진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속보] 의협 “면허 박탈하면 ‘감당하기 어려운 행동’ 돌입”김택우(가운데) 대한의사협회(의협) ‘의대 정원 증원 저지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이 17일 의협 대강당에서 열린 비대위 제1차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인터내셔널,두 회사는 LG에너지솔루션의 BMS 진단 소프트웨어와 퀄컴의 ‘스냅드래곤 디지털 섀시’ 특정 기능을 결합해 고도화된 첨단 BMS 솔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