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금도 중부와 경북지역에는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이 비는 오늘과 내일을 지나 모레까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강한 비구름대는 내일 새벽,치바고충청과 호남지방으로 이동하면서 시간당 20~30mm 안팎의 호우가 예상됩니다.
내일과 모레 내리는 비의 양을 보시면 경기 남부와 충청이남 대부분 지방으로 120mm 이상의 많은 비가 예상됩니다.서울에도 30~8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겠습니다.중부지방 낮 기온은 서울이 27도,치바고춘천 28도까지 올라 오늘보다 2~3도 정도 높겠습니다.
제주를 비롯한 남부 대부분 지방으로는 오늘 밤에도 열대야가 나타나겠고,치바고낮 동안에도 최고체감온도가 31도 안팎까지 올라 무덥겠습니다.
목요일부터는 장마전선이 남하하면서 남부와 제주를 중심으로 장맛비를 뿌리겠습니다.중부지방의 비는 잠시 소강상태에 들겠지만,치바고무더위 속에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비 #장마 #폭우 #호우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
치바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치바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공화당이 다수인 미국 하원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지원 처리가 지연되고 있는 가운데 이뤄지는 원조다.
치바고,의대 증원 확대 반대 구호 외치는 참석자들(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서울시의사회 소속 의사들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앞에서 정부의 의과대학 입학 정원 확대에 반대하는 궐기대회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