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당첨번호조회111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버트 오브라이언 전 국가안보보좌관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측근이 한국과 일본 등에 미군 주둔 비용 분담액을 포함한 국방비 지출 증액 필요성을 강조했다.
트럼프 행정부 시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을 역임한 로버트 오브라이언은 23일(현지시간) 미국 CBS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미국 납세자들은 홀로 중국을 억지할 수 없고 우리는 동맹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한국,로또당첨번호조회1117일본,로또당첨번호조회1117유럽 등 미국 동맹국들이 이미 자국에 주둔하는 미군 유지비의 일부를 부담하고 있다는 지적에 "충분하지 않아 미국 납세자들이 엄청난 부담을 감당하고 있다"고 답했다.
오브라이언은 "우리는 국내총생산(GDP)의 4%를 국방비에 쓴다"며 "동맹국들이 책임을 갖고 우리와 같은 방식으로 참여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또 오브라이언은 러시아에 대한 대응 방안으로 미국 내 에너지 생산 확대 및 러시아 중앙은행 제재 등을 제시했다.이란에 대해서는 최대한의 압박을 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브라이언은 2019년 9월부터 트럼프 전 대통령 임기 종료 시까지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을 맡았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11월 대선에서 백악관 재입성에 성공하면 국가안보보좌관으로 다시 중용되거나 국무장관 또는 국방장관으로 기용될 것이란 예상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