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플라이아웃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iM뱅크는 지난 5월 말 시중은행 전환 인가 이후 첫 전환 지역 거점 1호 점포 지역으로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로 정했다.지난 6월 채용공고를 통해 원주지점 지점장 공개 채용을 시작했으며 지원 요건으로 '강원도 지역 금융기관 영업점 근무 이력'을 강조했다.
서류전형,1차 면접,야구 플라이아웃최종 임원면접을 거쳤으며 최종적으로 농협은행 강원영업본부장 출신인 정병훈씨를 지점장으로 낙점했다.원주지점이 iM뱅크의 강원지역 첫 점포라는 점에서 강원지역 본부장 직책을 겸해 강원도 지역 총괄 역할을 맡는다.
정 iM뱅크 원주지점 초대 지점장 겸 강원지역 본부장은 원주 출생으로 원주에서 대학원까지 졸업했다.1989년 농협은행에 입행한 이래 강원도 여러 지역에서 근무했으며 농협은행 중앙본부 여신관리부장와 강원영업본부장을 끝으로 2019년에 퇴직했다.
iM뱅크 관계자는 "내부 출신의 지점장을 배치하는 관례를 깨고 67년 은행 설립 이래 최초로 외부 출신 지점장을 영입했다"며 "원주 출신 영업 베테랑으로 신규 진출 지역 저변 확대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야구 플라이아웃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플라이아웃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배구조위원회는 더욱 투명하고 공정한 차기 사장 선임을 위해 완전 개방형 공모제를 도입했으며, 공개모집 등을 통한 사외 지원자 14명과 고위경영자 육성 프로그램 대상자 10명을 포함한 총 24명의 사장 후보군(롱리스트)을 지난달 11일 확정했다.
야구 플라이아웃,30일 윤석태(38) 씨에 따르면 윤 씨는 지난 25일 친구들과 전곡항으로 낚시를 갔다가 1m 8㎝ 길이의 광어를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