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기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인표는 12일 CBS라디오‘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최근 옥스퍼드대 필수 도서로 지정된 장편 소설‘언젠가 우리가 같은 별을 바라본다면’(해결책)과 관련한 여러 뒷이야기를 소개했다
차인표는 이 소설이 원래 2009년‘잘가요,언덕’이란 제목으로 출판됐다고 밝혔다.그러나 책이 인기가 없어 2018년 폐간했는데 출판사 측에서 “청소년들이 좀 더 읽으면 좋을 것 같은데 복간을 하자”고 제안해 제목을 바꿔 다시 내게 됐다.
필수 도서 선정에 대해 차인표는 “정확히 말씀드리면 옥스퍼드대학교 아시아 중동학부의 한국학과의 교재로 선정되면서 필독 도서가 됐다.옥스퍼드 학생 전체는 아니다”라고 설명하면서도 “이제 영어,도박 기술독일어,도박 기술프랑스어로 번역을 시작했다.1~2년 후에는 소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차인표는 책이 잘 되기까지 아내의 응원이 있었음을 밝혔다.그는 “제가 책을 3권 냈는데 한 번도 잘 된 적이 없다”면서 “제가 책 내고 실망하고 있으면 당신은 배우보다 작가로 잘될 거라고,저도 안 믿는데 저한테 언젠가는 잘될 거라고 빨리 쓰라고 했는데 자기 말이 맞지 않냐고 너무 기뻐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옥스퍼드대에서 특강을 했던 날인 6월 28일 일본 천황 부부가 옥스퍼드를 찾았다는 뒷이야기도 전했다.차인표는 “특강을 했는데 한국 분들은 많이 우셨다”면서 “천황 행사를 안 가고 이 강의를 선택한 영국분들 중에‘이런 역사가 있는 줄 몰랐다’고 하신 분도 있고 위클리퍼홀이라고 옥스퍼드의 다른 컬리지 도서관장님께서는‘조금 더 규모를 크게 해서 다음 학기에 다시 한번 초청하고 싶다.응하겠냐’고 했다”고 말했다.
작가 차인표로서 그는 또 한 편의 소설을 집필 중이라는 사실도 밝혔다.자신의 대학 시절을 담은 자전적 성장 소설이라고 한다.차인표는 “한 1년은 걸릴 것 같다”며 차기 작품의 출판 시기를 예고했다.
도박 기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도박 기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증권가는 넷마블이 2분기에도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도박 기술,오른쪽에 왕후닝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 주석이, 왼쪽에 리 총리가 앉아 보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