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월부터는 현역 장병 포함…올해 제2차 마약류대책협의회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다음 달 10일부터 모든 입영 검사 대상자를 상대로 마약류 검사가 시작된다.
현재 복무 중인 군인에 대해서는 오는 8월부터 마약류 검사가 시행된다.
국무조정실은 26일 개최된 올해 제2차 마약류 대책협의회에서 상반기 마약류 관리 성과와 하반기 계획,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제1차 마약류 관리 기본 계획 등을 관계 부처와 논의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입영 전 입영 대상자와 현역 군인에 대한 마약류 검사는 각각 올해 초에 개정된 병역법과 군인의 지위 및 복무에 관한 기본법에 따른 것이다.
또 국조실은 오는 8월부터 마약류 치료 보호 대상자에 중독 치료비 건강보험을 적용해 그간 지적돼왔던 지방자치단체 치료비 미지급에 의한 마약류 중독 치료기관의 폐업 우려 등이 해소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정부는 이날 효과적인 마약류 관리를 위해 제1차 마약류 관리 기본계획안(2025∼2029)도 논의했다.
정부는 협의회의 실무 회의와 정책 포럼 등을 약 20차례 개최해 중장기 마약류 관리 기본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이날 협의회 회의를 주재한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은 "제3차 마약류 대책협의회에서 제1차 마약류 관리 기본계획을 확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 실장과 위원들은 이날 회의 이후 제38회 '세계 마약 퇴치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마약류 대책협의회는 작년 8월 국무조정실장 주재 법정 위원회로 격상됐으며,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세계마약 퇴치의 날은 2017년부터 국가기념일로 지정됐다.
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공천 서류 심사와 면접 등을 거쳐 기본 검증이 완료된 데다 각 지역에 어느 정도 연고가 있는 인물들이어서다.
광저우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폐암 말기 환우회장, 의사에 호소…“삶의 막바지서 환자는 치료 기다려”‘의대 증원’ 두고 대치 중인 의협-정부 비판“어떠한 이유로도 의사는 환자 방치할 수 없어”19일 이건주 한국폐암환우회장은 한국폐암환우회 공식 유튜브 계정 ‘폐암 환우 티브이(TV)’에서 의대 증원을 놓고 대치 중인 정부와 대한의사협회(의협) 쪽에 “삶의 막바지에서 환자는 지금도 간절하게 치료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