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성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게티이미지뱅크[데일리안 = 유정선 기자] 충북 청주에서 술에 취한 30대 여성 2명이 하천에 뛰어들었다가 소방당국에 의해 구조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13일 오후 10시께 청주시 분평동 무심천 인근에서 "일행이 물에 휩쓸렸다며 한 여성이 무심천에 들어가려고 한다"라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
이들은 무심천 근처에서 술을 마시다가 여성 일행 중 한 명이 하천에 뛰어들면서,로또 성지다른 한 명이 이를 구하려다 함께 빠졌다.
소방당국은 인력 30명과 장비 10대를 동원해 수색을 벌여 한 명은 15분 만에 신고 지점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로또 성지또 한명은 57분 만에 100m 떨어진 곳에서 구조했다.
당시 무심천의 수위는 성인의 허리 높이 정도라 크게 위험한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비슷한 시각 인근 길거리에 취한 채 쓰러져 있는 이들의 또 다른 일행인 30대 여성 A씨를 발견하고 귀가 조치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이 술에 취해 횡설수설하는 탓에 조만간 다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언론에 밝혔다.
로또 성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성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om/members-event/?mec=n_quiz
로또 성지,정부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통령이 참석해 과학계를 직접 챙기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