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운지의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미 고용정보업체 오토매틱데이터프로세싱(ADP)은 6월 미국의 민간기업 고용이 전월 대비 15만명 증가했다고 3일(현지시간) 밝혔다.
6월 증가 폭은 지난 1월(11만1천명) 이후 4개월 만에 가장 작았으며,뷰티라운지의원다우존스가 집계한 전문가 전망치(16만명)도 밑돌았다.
여가·접객업에서 고용이 6만3천명 증가해 모든 업종 중 증가 폭이 가장 컸다.
5월 증가 폭은 기존 15만2천명에서 15만7천명으로 상향 조정됐다.
임금 상승률은 전년 대비 4.9%로 2021년 8월 이후 가장 낮았다.
넬라 리처드슨 ADP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고용증가는 견고했지만 광범위하게 나타나진 않았다"며 "여가·접객업의 고용 반등이 없었더라면 6월 고용 증가는 더욱 낮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ADP 민간 기업 고용지표는 민간정보업체가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한 조사 결과로 미 정부가 집계한 공식 고용지표와는 차이가 있지만 두 통계가 유사한 방향성을 가지고 움직이는 경향이 있다.미 노동부의 공식 6월 고용보고서는 오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다우존스 집계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노동부 발표 고용보고서에서 6월 미국의 비농업 일자리가 20만명 늘어 5월(27만2천명) 대비 증가 폭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뷰티라운지의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뷰티라운지의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All rights reserved>김지혜 jahye2@edaily.
뷰티라운지의원,안 검사에 대한 탄핵소추안은 지난해 9월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국회를 통과했는데, 검사 탄핵 사건에 헌재가 판단을 내린 것은 헌정사상 이번이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