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스 알론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쯔양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켰다.거기에서 “A씨가 저 몰래 찍은 불법 촬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다”고 전했다.
이 방송은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쯔양이‘렉카 연합’으로 불리는 이른바‘사이버 렉카’로부터 협박당해 돈을 갈취당했다고 주장에 대한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쯔양은 방송에서 대학 휴학 중 만나게 된 전 남자친구 A씨와의 교제 당시를 언급했다.그는 “(A씨의) 폭력적인 모습을 보고 헤어지려고 했는데 저 몰래 찍은 불법 촬영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고,우산 등의 둔기로 폭행하기도 했다”며 “자신이 일하던 술집으로 데려가‘앉아서 술만 따르면 된다’며 강제로 일을 하게 했다.그때 번 돈도 A씨가 모두 가져갔다”고 주장했다.
이어 “‘일을 그만하겠다’고 하자 다시 폭력을 쓰기 시작해 매일 하루 2번씩은 맞았다”며 돈을 벌어오라는 협박에 유튜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송 시작한 지 5년이 됐는데,그중 4년 동안 매일 같이 이런 일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쯔양은 A씨로부터 벗어나는데 직원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그는 “있는 돈을 다 줄 테니 떠나달라고 부탁했는데 직원들에게 연락해 협박하더라”라며 “A씨가 유튜버들에게 과거에 대해 과장된 사실이나 없던 일도 만들어 이야기하고 다녀 결국 고소를 진행했다”고 토로했다.
이날 쯔양 라이브 방송에는 그의 법률대리인 김태연,마르코스 알론소김기백 변호사도 함께 있었다.
두 변호사는 “쯔양의 피해 사실도 크고 증거 사진도 많았다”며 “쯔양이 못 받은 정산금은 최소 40억원”이라고 주장했다.A씨가 쯔양 지인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폭행 당시 상황이 담긴 녹취,폭행으로 인한 상해 증거 사진 일부도 공개했다.
변호인 측은 “이 사건 당사자들에 대한 억측은 삼가주길 바란다”면서 “의도치 않게 사건이 공론화됐지만,앞으로 이 사건에 대해 구체적으로 얘기할 마음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마르코스 알론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르코스 알론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주가나 지수가 경기 상황을 선반영하는 경우도 있어 부동산 경기가 좀 더 안 좋아진다고 하더라도 그에 상응하는 정책이 나온다면, 홍콩H지수가 더 나빠지기는 어려울 것”이라면서 “다만 미국의 금리 인하가 늦어지면 중국도 경기 부양책을 적극적으로 펼치기가 당장은 어려워 보인다”고 말했다.
마르코스 알론소,그는 “몇 달 전만 해도 오가는 대형선박들이 끊임 없었는데, (예멘 후티 반군의) 홍해 공격 뒤론 배가 줄어 적막해졌다”고 분위기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