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uefa 챔피언스리그 23-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5월 PB 냉장고 출시 이후 상품 확대롯데하이마트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자체브랜드(PB) 상품 '싱글원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싱글원은 롯데하이마트가 지난 5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PB 상품이다.스테이션 청소기는 청소기 보관과 충전,uefa 챔피언스리그 23-24먼지비움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거치대를 포함한다.
가격은 29만9천원이다.비슷한 기능의 주요 제조사 상품 대비 약 60% 가량 저렴하다.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전체 스테이션 청소기 중에서도 최저가 수준이다.
청소하는 공간에 따라 브러쉬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메인·침구류)의 UVC(자외선 살균) 브러쉬를 제공한다.
청소기 안으로 흡입된 미세먼지 및 황사세균이 청소기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청소기에 쓰이는 등급 중 가장 높은 H13 등급 헤파필터를 장착했다.4~5시간 충전 시 최대 50분간 사용할 수 있다.
20만원대 가성비 스테이션 청소기에서는 보기 드물게 자동 먼지통 닫힘 기능을 탑재했다.또한 A/S 서비스 기간도 통상적으로 주요 제조사들에서 제공하는 1년이 아닌 3년으로 대폭 늘렸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PB전략실장은 "앞으로 고물가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PB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하반기 '무연기 그릴' 등 주방·생활가전으로 싱글원 PB 시리즈를 확대할 계획이다.